2017. 7. 12. 11:49 생활TIP/유용한정보~
신발이나 구두에 껌이 붙으면은 아주 짜증나죠.. 저는 조리신고있다가 껌을밟앗는데 발까지묻어가지고;; 없애는데 고생한적있어요 ㅠㅠ 저처럼 대참사가안일어나게 신발에 붙은 껌 제거 깔끔하게 떼어내봅시다 껌을 어느정도 떼어낸후에 지우개를들고 껌위에다가 문질러주세요 너무 격력하게문질르지말고 부드럽게 문질러주시면됩니다 냉동실에있는 얼을음꺼내 신발에 붙은 껌 부위쪽에다가 얼음을올려주세요 얼음을올려주고나면은 껌이 딱딱하게 굳어지면은 떼기가 수월해지는데요 날카로운물건을사용하면으 신발이 손상할수있으니 수저가 주걱같은거로 조심하게 떼어내주세요 일부껌을 손으로떼어내거나 얼음을올려 어느정도제거한후 한방향으로 칫솔모를 부드러게 닦아내주세요! 여러방향으로 문질르다보면은 신발이 상할수있습니다 학교다닐때 많이봣던 사포에요~ 샌드페이퍼..
앵두는 공모양으로 6월에 붉게 익으며 새콤 달콤한맛이나요~ 주요성분은 단백질 지방 당질 섬유소 칼슘 철분 비타민 회분 등..이며 사과산 시트르산등의 유기산이 들어있고 붉은빛깔의 색소는 안토시안계로 물에녹아나옵니다 날로먹가나 젤리 잼 화채 주스등을 만들어먹는데 소주와 설탕을 넣어 술에 담그기도하죠 피로를풀어주면서 식욕도 돋구워줍니다 앵두 효능에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죠! 피부에 좋아요 앵두효능으로 비타민a 그리고 비타민c 가 함유되어있는데요 피부를 촉촉하게만들어주며 비타민c는 멜라닌색소침착을 억제해주어 기미 잡티 주근깨...등을예방해주며 피부를 하얗게만들어주는데 도움을줘요 빈혈예방에 좋습니다 빈혈이 자주일어나시는 분들은 철분이 많이부족하다는 증상인데요 ㅠㅠ 앵두는 철분을 많이함유하고있어 빈혈예방에좋으며 여..
2017. 7. 10. 14:02 맛집/맛있는곳으로
친구가 아파가지고 채소만먹다가 고기를먹어야겟다고 인천정육점고기집을보다가 완전 맛있게 생긴곳이있더라고요 백운역근처에있는데 밥상한우라고 소고기를먹고왔는데 엄청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을정도로 아주 좋앗습니다 ㅋㅋ 집에서 차타고 밥상한우에왓는데요 주소에는 산곡동이라고찍혀있는데 백운역근처에있어요 ㅎㅎ이천일아울렛인가? 거기근처엿던거같은데 골목쪽에위치해잇더라고여 어둡고 컴컴해서 잘안보엿지만 한바퀴돌아서 찾아갓습니다 ㅋㅋ 밥상한우는암소1++ 집이고 좋은소라는 인증이되어있더라고요 ㅎㅎ 그덕에 더 믿고 먹을 수있던거같아요 비싼돈 주고먹는데 맛없으면 돈 아깝잖아용 ㅠㅠ 그욍 ㅔ삼겹살 돼지갈비 갈비탕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소고기들이!! 여기는 메뉴판에 소고기 가격은 안적혀있고 삼겹살이랑 돼지갈비만 있더라고요 소고기..
1 ···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