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해외여행갈때 느끼지만 여행갈때 옷정리를깔끔하게 해야지 호텔와서 짐풀때 내가 오늘 입을 옷한눈에 바로찾고 여행가는내내 깔끔하게 수납된상태로 있을 수 있어요 속옷은 속옷대로 양말은 양말대로! 티셔츠와 셔츠는 셔츠대로! 1단계 셔츠를 접기전에 맨위 중간 맨끝부분을 단추를 잠궈주세요 셔츠주름을 똑바로 펴주세요 2단계 셔츠를 뒤집고 접는 선은 어깨의 중심으로 시작하여 팔이 대각선이 되게 접어주세요 3단계 반대쪽도 똑같이 접어주시면 됩니다.그럼 접은 팔모양이 X 자 모양이 되어있을거에요 4단계 X 자모양이 된상태에서 소매부분만 위로 접어주세여그럼 V모양이 됩니다 5단계 셔츠하단부터 위로 2번접어주시면 위와같은 모양이 완성돼요^^ 다른방법의 셔츠접는법을 알려드릴게요~어깨부분에 맞추어 팔이 일자로 되게 접어주세요..
해외여행을갈때 이것저것 많이 챙기지만 도난걱정 때문에 위험한게 많죠 ㅠㅠ 해외여행 도난방지 핵심TIP 이것만 잘지켜봐요~ 해외여행을가기전에 여행웹사이트에들어가서 이 지역에대한 경고(위험지역)인지 확인을 꼭해보세요 경고표시가있는경우에는 범죄.폭력,도난 그지역의 시민들의 불안함을증가햇는지 여부를 나타내주죠 그리고 여행준비를할때 목적지에서 어떤유형의 범죄가 발생했는지 조사해보세요 예를들어 많은유럽도시에서 소매치기가 문제가되는반면 남아메리카와 아시아의 몇몇도시에서는 강도와관련된문제가 발생할수있죠 어떤 유형의 범죄가 발생했는지 파악하여 안전하게 지내고 소지품을 보호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 나라를 방문한 친구나 친척에게 가서 어떤경험을햇는지 물어보는것도 좋아요 여행을떠나기전에 캐리어자물쇠를 확인해보세요! 자물쇠가 ..
친구랑 부산여행갓을떄 수변공원도 갔었어요 ㅋㅋ 여기가 핫플이라고하던데 날도덥고 어떤지궁금하기도하고 광안대교를 보면서 친구랑 한잔하면 좋을거같아서 부산 수변공원으로 갓네요 저녁에 부산수변공원을 가기로하고 친구랑낮에는 광안리 해변에서놀기로했다! 우리는 여기저기구경하다가 오후쯤도착했는데 잉..6시까지인가? 그때까지만 개장한다고했다 ... 우리는 급하게 탈의실에서 옷 갈아입고 광안리해변으로 궈궈! 해운대에서 놀았을때보다 더 재밋던거같다 ㅋㅋ 여기가 파도풀이 좀있어서 튜브끼고 놀았으면더 재밋었을듯 1시간30분만 놀았다 옷도좀말려야하고 택시타고 넘어가야하기때문에 ㅠㅠ 사진을 딱 찍었는데 진짜 그림처럼 나왔다.. 언제가도 이쁜 부산 광안리 이번년도 여름에 또 가고싶네 밤에보는 광안리는 너무 아름답다 이번이 두번째 부..
친구랑 우정여행으로 부산에 놀러갔었어요~ㅎㅎ 부산에 2박3일정도 놀러갔는데 너무좋더라고요 맛있는음식들도많고 광안대교의 밤풍경은 굿이였습니다 부산에오면 또 국밥을 먹어줘야죠~ 헤운대쪽에 국밥집이엄청많은데 사람들이 줄서고하더라고요 우리가 가는데도 줄서는거아니야? 이러고 빨리갔는데 줄은커녕 자리도 많아서 편하게 앉았음 ㅋㅋ 55년 전통 원조 할매국밥이라던데 백종원 삼대천왕에 나온곳이더라고요 ㅎㅎ 친구와 저는 소고기국밥으로 시켰습니다 5000원밖에안하니 완전 싸네요 부산 해운대 국밥 원조할매국밥은 은색쟁반에 밑반찬이 나왔어요~ 뭔가 정겨운 옛날느낌나더라고요 ㅎㅎ 깍두기와 무채 고추 쌈장 요렇게나옵니당 소고기국밥이나왔는데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국물안에밥이 들어가있어요 밥이 많아서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양..
이제 2018년이네요~ㅎㅎ 저는 12월 31일날 롯데타워 카운트다운을 보러 갓습니다 롯데타워가 워낙커서 어딜가든 다 명당인거같아요 ㅋㅋ 신호등앞에서도 서봤는데 잘보이고 먹자골목쪽에서도 서봤는데 잘보이고 날씨가너무춥다보니까 여기가 명당이야! 여긴 꼭 가야해 이런건 없는거같아요 ㅠㅠ 잘보이는곳에 딱서서 구경중!! 130초부터 나오더라고요 다같이 10 부터 ~ 1 까지 카운트다운을하고 화아아아!! 불꽃축제 시작 ㅋㅋ 너무높다보니까 목아픈거 있죠 어딜 봐야될지 모르겟음 위에보면 밑에가안보이고 ㅋㅋ 롯데타워 양옆으로 터질 줄 알았는데 위에랑 밑에서 막 터지더라고요 ㅎㅎ 천연종이도 막 날리는데 눈처럼 완전 이쁘게 내렷어요!! 555초동안 보는내내 목은 아팟지만 내 눈은 즐겁게 구경햇어요 롯데타워 카운트다운보고나니까..
전주여행 2탄이네요 > < 전주를 9월달에 갔다왔는데 한복입고 돌아다니기에는 좀 더웠던날씨?ㅠㅠ 지금생각하면 그때가 좋았던거같아요 전주가면 길거리음식과 전주 다우랑만두를 빼놓을 수없죠 ㅎㅎ 저는 이날 평일에가서그런지 여유있게 전주한옥마을을 둘러다보고 한복도 빌려서 남자친구랑 열심히 사진 찍고 ㅋㅋ 인생샷도 건지고 했네요 데이트하기 너무좋은거같아요!_! 다우랑만두에 저희가들어왔을때는 사람이별로없었는데 먹고나니까 사람이 많아지는거있죠 만두종류가 13가지나 된다는점 ㅋㅋ 제가 만두를 많이좋아하거든요 사람들이 하도 맛있다고하길래 어떤맛일지 너무궁금했어요 야채오븐군만두도있고 만토? 또띠아랑 야채에 이것저것 싸져있는데 어느분 블로그보니까 극찬해서 먹어보았는데 내 입맛에는별로 ..ㅠㅠ 약간 새콤한 야채? 나는 어린이..
제주도 여행을 갓다왓어요~ 제주도를가면은 구경하고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편안하게 잠자는것도 매우 중요하죠 ㅎㅎ 이번에 갓다왓는데 너무좋앗던곳이 잇는데 릴리스토리 라고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하려고요! 제주도 릴리스토리는 제주시 한립읍 금능6길 22 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펜션 2층은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예쁜카페도 있어서 너무좋더라고요~ 낮에는 해변을보면서 커피한잔하고 저녁에는 비비큐파티도 하고 다양한점이 맘에들어서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릴리스토리를 가게됐습니다 릴리스토리에 들어오니 다양한 주방제품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앗어요! 주방도 넓어서 요리하기도 매우 편하고 위에는 이쁜컵들도 아기자기하게 있네요 그리고 냉장고안에를 열여봤더니 제주도의 다양한 잼들이 구비돼어있더라고..
남자친구랑 여유괜찮을때 가끔씩 미술관데이트를해요~ 서울까지 지하철이나 버스타고가면 금방가니까 미술관갓다가 맛있는 음식들도먹고 오고는하는데요 이번에 대림미술관 에서 토드셀비 즐거운 나의집이라고 패션과 요리의 영역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의 작업실이나 일러스트레이션 그림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the selby hours 대림미술관 토드셀비 즐거운나의집! 표마저도 알록달록 귀엽다 ㅎㅎ 대기인원수가 우리앞에 150명정도있었는데 20명단위로 들어간다 가족단위로온사람들도많고 친구 연인..등 참고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한사람들은 기다릴필요없이 바로입장가능해요 1층은 셀비더 포터그래퍼로 크레에이터들의 사적인 공간과 패션 그리고 요리의 영역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인물들의 작업공간을 촬영한 230여점 사진작품으로 구성되죠! 200..
친구들과 7월 8월에 계획을 짜려다가 그때는 가족들끼리여행가는 사람도많아서 몇일전에 친구들이랑 지리산황토펜션 사계절여행을 갓다왓습니다 공기도 맑고 산도 많고 !! 기분이 막 힐링 되더라고요 ㅎㅎ 지리산 황토펜션은 주차장이 엄청 넓엇어요~ 그리고 바로뒤에는 멋진 풍경도보이네요 펜션이 웅장하면서도 각각 다른크기로 되어있다보니까 귀엽네요 돌에서 물흘러내리는것도보이고 바람도 시원시원하게불고 너무좋앗습니다~ 지리산황토펜션은 객실 각각 독채로 돼어있어요 내부는 황토와 원목스타일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뭐 친구들끼리자는데 침대 없이 자도 편하죠!! 인원도 많이들어갈수있고 뜨근뜨근하니 좋죠 지리산황토펜션 위에서 본 풍경은 또 다르더라고요 많이지쳐있었는데 좋은공기도마시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여행오니까 기분이좋앗습니다 그리고..
날씨도 따뜻하니 제주도여행가기너무좋은날씨죠~ 친구들이 제주도간다니까 다부러워하던데 ㅎㅎ 숙소도 어디로갈지 너무고민되더라고여 협재해수욕장근처에있는곳으로 알아보다가 달시라고 좋은곳이 있더라고여 달시는 이쁜마당도있더라고여 ㅎㅎ 제가좋아하는꽃들도있고~ 오랜만에 남자친구랑가는여행이라서그런지 많이 신경쓰고알아봤는데 협재펜션추천으로 올만하네요 ! 달시는 협재해수욕장이 바로근처에있어서 멀리안가서 물놀이해도되고 딱 좋더라고여! 그리고 옛날 제주전통 돌집을리모델링해서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은 사진과 실물로보는게 너무심해서 걱정햇는데 협재펜션추천 달시는 사진이랑 똑같았어요~ 평수도넓고 이쁜다육이들도많고 ㅎㅎ 모던하면서 심플하게꾸며져있으니 여기가 우리집이였으면 좋겟구나..라는생각이 들더라고여 소파에앉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