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이라고 불리는 도미는 지방이 적고 살이 단단해서봄철에 가장 맛있는 생선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어요^^제철인 도미! 도미 효능을 살펴볼까요? 1. 피로회복 다른 생선에 비해 비타민 b1이 많아 피로회복에 좋고기력을 충전해주는데 도움을 주죠특히 비타민 b1은 도미의 눈과 그 주변에비타민b2는 도미의 껍질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2. 다이어트 도미는 100g당 103칼로리며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질이 적습니다도..
원피스 소매를 안쪽으로 먼저 잘 접어주세요. (양쪽다) 그리고 드레스를 세로로 절반 접어주세요. 양쪽이 잘 맞도록 균등하게 접어주시는게 좋아요.모양을 잘 잡아준뒤 밑에서부터 돌돌 말아주시면됩니다!그리고 옷장서랍속에 쏘옥 넣어서 보관하시면되는데이때 너무많은 양의 옷을한꺼번에 넣어 보관하지마세요!원피스가 주름질 수 있습니다.
2월은 여기저기 딸기축제를 많이하는 시즌입니다 ㅎㅎ딸기 효능과 칼로리 알아봐요 ~ 딸기는 100g당 27kcal로 낮은 열량으로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 그리고 딸기는 보관일이 약 4일정도로 오래 보관하는경우 힘들기 때문에 1주일을 넘기지 않는게 좋습니다!1. 비타민 함유량 ↑딸기는 비타민C 함유량이 매우높아요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가 넘는 비타민 함유!100g 기준 80~100mg의 비타민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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