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 꼭 사 오는 명란젓! 명란젓은 짜기 때문에 밥도둑이 따로 없다 ㅎㅎ 계란말이를 해서 먹어도 맛있고 파스타로 해도 맛있는 명란젓의 효능을 봅시다~~ 1. 노화 명란젓에 포함된 비타민E가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어 피부 노화를 방지해줍니다! 2. 뇌 발달 불포화지방산의 주성분인 DHA 성분이 두뇌발달에 좋고 명란젓은 임산부에게 태아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건망증 개선까지 해줘요 :) 3. 피로 해소 비타민B, 타우린, 카페인 성분이 신체의 피로를 해소해줍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 업무량이 많아서 피로함을 많이 느끼는 직장인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아요~ 4. 혈액순환 명란젓에 비타민B2 성분과 불포화 지방..
무선 이어폰을 장시간 동안 착용하거나 각종 스트레스, 소음공해 등으로 이명과 난청 등 청각장애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더 이상 노인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난청환자들의 20% 정도가 10~20대일 만큼 나이와 상관없이 발현되는 특성을 안고 있습니다 ㅠㅠ 난청 줄이는 습관으로 내 귀를 보호합시다. 1. 샤워 후 면봉 사용 X 샤워 후 면봉사용은 귀 건강을 해치는 독으로 작용됩니다. 귀지는 귓속을 보호해주며 먼지, 박테리아와 같은 균으로부터 외이도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므로, 귀지로 인한 이물감을 느낀다면 이비인후과에 내원해 귀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볼륨 60% 수준 이하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은 어딜 가나 쉽게 눈에 띕니다. 이에 세밀한 소리 하나..
아보카도는 비타민 14종과 미네랄 11종, 칼륨, 엽산 등 영양소가 매우 풍부해요. 보통 한 개당 200kcal이며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시에는 1/2가 좋고 당뇨환자의 경우 과도한 칼륨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하루 2개를 초과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1. 눈 건강 아보카도에는 루테인과 제아잔틴 성분이 들어 있어요. 특히 컴퓨터나 휴대폰을 장시간 보는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2. 다이어트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혈관 속에 있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3. 당뇨 예방 나트륨 배출에 탁월하고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도와 당뇨합병증 예방에 도움을 주며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인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해 뛰어난 항산화 기능으로 혈관을 보호해줘요~ 4. 피부 보호 아보카도에는 비타민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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