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에 조금만 건강한 변화를 주면 질병에 걸릴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어요. 암 예방에 좋은 음식 먹고 암세포를 죽입시다! 1. 녹차 녹차가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대장암 줄기세포의 성장을 50%까지 줄여주는 에피 갈로카테킨 갈레이트 성분이 들어있다고 전합니다. 이 성분은 전체 카테킨의 65%를 차지하며 세포의 돌연변이와 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 염증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줘요. 2.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천연색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암 예방뿐 아니라 심장질환의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요. 활성산소 기능을 억제해주는 항산화 효과가 높으며, 베리류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암세포 크기 증식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항산화제인 폴리페놀이 풍부해..
나에게 안 좋은 생활습관이 몇 가지나 있을까요? 안 좋은 생활습관을 갖고 있다면 당연히 고쳐야겠죠! 1. 손톱 물어뜯기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은 세균 감염의 위험에 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손톱을 물어뜯으면 씻지 않아 오염된 손과 손톱 밑의 세균을 함께 빨아먹게 되는데 이는 위생상 각종 질병과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안 좋을 수 있어요. 2. 냅킨깔고 포크, 수저 놓기 식사를 할 때 식탁에 수저를 놓는 것보다 위생적이라 생각되어 냅킨을 놓고 그 위에 수저를 놓는 사람들이 많아요. 식탁에도 황색 포도상구균 등 세균이 많지만 냅킨 자체에도 형광증백제 등 많은 유해물질과 세균이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안전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개인 앞 접시 위나 수저 받침대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 ..
만성피로에 매일매일 시달리는 현실! 직장인들 중 쉽게 눈이 피로해지고, 어깨가 뻐근하며, 잦은 두통을 느낀다면 만성피로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1. 계란 노른자 계란 노른자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계란 노르자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티오닌 성분은 피로 물질 분해와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가 있어요. 또 간 해독에도 좋고요. 그리고 부신 기능을 회복시키는 판토텐산 성분도 있기 때문에 만성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2. 부추 부추에는 비타민 b1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 b1은 체내 피로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합니다. 3.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엽록소를 가지고 있어요. 이 엽록소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또 칼슘과 비타민k가 풍부해 골다공증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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