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초등학생 때 인가 중학생 때 확 살이 쪄서

튼살이 생겼어요 ㅠㅠ

그때는 무엇인지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튼살인지 알았어요.

저는 너무 오래돼서 치료하기는 힘들고..

배 쪽이라 그냥 내버려두고 있습니다.

 

튼살의 다양한 원인에 대해서 볼까요~?


 

1. 임신

2.  급진급빠( 갑자기 살이 찌고 살 빠짐)

3. 급격한 성장 (특히 사춘기 시절)

4. 팔다리에 근육이 많아짐

5. 스테로이드를 오랫동안 사용 

 

튼살크림을 사용해 없애고 싶다면

6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고

만약 임신 중이라면, 

태아에 아무런 영향이 없는지도 확인해야 해요~

또 요즘은 다양한 방법의 시술을 통해

없애고 있으니.. 빠른 시간 안에 없애는 게

제일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