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주로 간석동에서 이것저것많이먹고 ㅋㅋ

맛집을 찾아다니고있어여 치킨이땡겻는데

맨날 눈여겨보다가 가게된 간석동치킨 오부장입니다

 

 


 

 

가격대가 일단저렴해서 좋앗어요!!ㅎㅎ

저희는 반반세트를 먹기로 저번에한번 치즐치즐을 포장해서먹엇는데 엄청맛있더라구요 !!

그것만시킬려다가 반반으로 양념반 치즐반해서 11000원입니다~

콜라 500ml는 1,200원이에용 감자튀김도먹고싶엇지만 다음에먹기로

 

 

내부자리가넓어서 엄청편햇어요~

치킨나오기전에 강냉이좀먹다가 15분정도기다리니 치킨이나왓네여

요기 간석동치킨 오부장은 크기가엄청커요 반마리에 5조각씩있던거같아요 크기는 kfc 치킨 정도?  

 

 

여기 치즐치즐엄청맛있습니다 bhc 뿌링클보다 더맛있었어요 ㅋㅋ

진짜역대급!! 혹시오해하실까봐 제돈주고사먹은거에용...

치킨도 엄청바삭바삭하고 치즈가루가 많이느끼하지도않고 딱좋앗어요

제남자친구는 저보다 더 극찬을하더라구요 와

크리스피보다는 치즐입니다 !

 

 

이제 양념을먹어봐야죠 ㅋㅋ

양념은 그냥그래요.. 다른곳이 더맛있는듯

너무달기도하고 치킨이 금방눅눅해져요 치즐치즐이 너무맛있어서그런가

치즈치킨만 엄청빨리먹고 양념은 천천히먹엇네요 ㅠㅠ

다음에는 치즐치즐치킨만 시키는걸로~

 

치킨자체가 크다보니까 다리도엄청크더라구요 ㅋㅋ

안에 살코기도 많이들어가있고 맛있어요

제순위로는 치즐치즐 > 크리스피 > 양념 순인거같아용

가격도 싸가지고 치킨먹을때 자주 포장해가서 먹을려구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