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월동술집 갈때 친구들이랑 자주가던곳이있었는데

요번에 회식으로 코다차야를가게됬어요 ㅎㅎ

집이랑도 가깝기도하고 안주거리도다양해서 좋더라구요~

 


 

구월동 코다차야는 진동벨을갖고 시키고싶은음식앞에가서

진동벨번호를보여주면되요~ 신기하더라구용 ㅋㅋ

마치 휴게소같은 느낌이엿어요

 

 

여기는 내부가엄청넓다보니까 셀프제로 운영하는데요

얼음이나 물 술도 셀프로 가져가는방식입니다 

 

 

술은 보드카 일본술 막걸리 과일소주 일반소주 음료수등

다양하게있어요 술을고르고 앞에 알바생이있는데 진동벨번호를보여주면은 됩니다 !
셀프가 귀찮으신분들은 비추천해용 ㅠㅠ 계속왓다갓다해야되서  

 

 

오픈은 저녁6시에하는데요~ 6시좀넘어서갓더니 손님이별로없더라구요

저는 친구들끼리갓을때 항상늦게가서 손님이 엄청바글바글햇는데 별로 없었습니다

 

 

음식 고르고있는데 오돌뼈가있길래 요건 먹어야된다 !!하고

오돌뼈 셀프주먹밥 주먹셋트를시켯어요 가격은 다른곳이랑 좀비슷한거같아요 싼편은 아니랍니다 ㅠㅠ

 

 

모듬꼬치도하나시켯어요 12000원정도 햇던거같아요

새우랑 대파삼겹살 염통 토마토롤 베이컨 구성으로 되어있던거같네여

 

 

한쪽에는 중국식음식으로 깐풍기와 고추잡채도있고

짬뽕 나가사끼도있어요~ 소주에는국물이죠 얼큰한게 땡길때 시키면좋겟네용

 

술은 처음처럼 이슬톡톡 자몽에 이슬 참이슬 입니다 ㅋㅋ

각각 종류가달라요 다 먹는게 달라서 ㅠㅠ

저는 일반소주를못먹기때문에 자몽에이슬을 골랏어요

 

 

요거는 군대라면인데요 군대라면은 깡통에나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먹어봤는데 맛없어요.. 오징어짬뽕 라면같은데 국물도 많이싱겁고 먹기도불편하고

옆에있는 밥도 같이나오거든요 계란후라이랑 김치 밥인데 엄청싱겁고 맛없습니다

 

 

코다차야의 인기메뉴 김치볶음밥!!

철판에는 치즈가 가득있고 그위에 반숙된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는데

맛있었어요~ 일반김치볶음밥이랑 별로다를게없지만 다른곳에비해 좀 맛있더라구요

 

 

오돌뼈 등장~ 오돌뼈먹어봤는데 많이안맵고 맛있더라구요

주먹밥이랑 같이먹으니 간도 딱 좋고 굿~

저랑같이먹는 몇몇사람들은 오돌뼈에서 비린 냄새가난다고 안먹었어요 ㅠㅠ

대부분 맛없다고하는데.. 저는 그냥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한튀김이에요 새우튀김인데 방금튀겨서 뜨거우니 더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 튀김은 역시 맛있어요 모든사람들이아는 딱 그맛입니다 ㅋㅋ

소주안주로보다는 맥주안주로 좋을듯..

 

모듬꼬치등장~사진이 흔들렷네요 ㅠㅠ

구성은 대충 이래요~ 염통은 좀 질기기해도 파삼겹은 맛있습니다

새우도 먹을만하구요 그리고 금붕어접시에 은행이 있는데

참기름이랑 소금간이되어서 짭조름하니 맛나더라구요

 

 

한상차림완료!! 어째술보다는 안주가..ㅋㅋ

김치볶음밥3개에 군대라면2개 오돌뼈1개 모듬꼬치1개 새우튀김까지

엄청많이도시켯네요 깨끗하게 다먹고나왔습니다~

구월동 술집 코다차야에서 이렇게 많이먹기는 처음이에요

 

 

술먹으니까 차가운거 먹어줘야죠 망고빙수에요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망고시럽이랑 망고가올라가있는데 저는달달구리하니맛있는데

몇몇분들은 별로라고 맛없다고하는데 저랑 한명이랑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코다차야 제입맛에는 맞는거같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