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창원에 수제초콜릿이랑 건강음료 디져트가 있다는곳이있다고해서

친구들이랑 창원 수제초콜릿 나린아토카페를 갓습니다~

 


 

 

나린아토카페는 서상동 창원탕 맞은편 건물 지하에있더라구요~

평일에는 10시30~8시30분 목요일은 2시부터8시30까지라던데 ㅠㅠ

봉사활동 관계로 그렇다고하시네요! 착한일도많이하시고 ㅎㅎ

그리고 토요일은 예약제 수업도 받는답니다~  

 

 

가격대를보시면은 많이비싸지않아요!

친구들이랑 커피한잔하기 딱 좋을듯 ㅎㅎ

그리고 요즘미세먼지때문에 목에 머가 끼는거같고 콧구멍도그렇고 ㅠㅠ

수제자몽차와 허브차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어요!

 

 

수제 초콜릿 나린아토카페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잘꾸며놓으신거같아요~ㅎㅎ

하나하나 이쁘게 정리되어있어서 보기에도 좋네요


 

나린아토카페 사장님이 직접만드시는 수제초콜릿!!

가격도 저렴해요 ㅎㅎ 수제라고하니 안먹어볼수가없죠~

디저트라고하면 가격대가부담스러워서 좀 그럴떄가많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대표메뉴인 바닐라 라떼~  바닐라빈이 씹힌다니까 안먹어볼수가없죠

그리고 카페 방문후기를 sns로 남기면 이쁜스탠텀블럼도 주시네요

이벤트기간은 5~2일부터 5월30일까지니 참고참고!

 

저희는 좌식테이블이 너무좋거든요!! 한쪽에마련되어있어서

수다떨기도좋고 ㅎㅎ 커피도저렴하고 수제초콜릿도 맛볼수있고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수제초콜릿 나린아토카페는 첫째주 토요일마다 무료시식행사를해요 ~

그리고 수제 생초콜릿 55% 4개 64% 4개도 선착순마감을하니 꼭참고하시고

접시위에있는 제품은 무료니까 한번 꼭 먹어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닐라시럽을 직접만들어서 판매하시더라구요 ㅎㅎ

바닐라빈안에 작은 검정색 씨앗이 바닐라향을내는 천연향신료여서  검은 알갱이들이 보이네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이 너무좋네요~

 

창원 수제초콜릿 나린아토카페 분위기도좋고 커피도맛있고 앞으로 자주갈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