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끔씩 맘스터치가 땡겨서 먹고는하는데 오늘은 싸이버거가엄청먹고싶더라구요!!

리샐버거는 맛이궁금해서 싸이버거랑 리샐버거를 시키기로 결정햇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저녁시간대에갓는데 오전10시부터 밤11시30분까지하더라구여

 


 

 

만수동 맘스터치 를가서 햄버거를 시키고기다렷는데

귀요미 메뉴판이보엿어요 ㅋㅋ 패밀리팩이나 홈팩 진짜 알차더라구요

버거두개에 양념감자 치킨까지 20000원 이면은 괜찮은거같네요~

 

 

일단 리샐버거 먼저먹어보겟습니다

리샐은 리코다 치즈샐러드 버거란 소리에요

일단 치킨과 싱싱한양상추 그리고 리코타치즈랑 야채들이 조금씩들어가있는데

한입먹자마자?음.. 저는 별로 리코타치즈샐러드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먹으실수도있는데

느끼하기도하고.. 햄버거빵이 두껍다보니까 오히려 샌드위치로 먹는게 훨씬 맛있었을거같아요 ㅠㅠ

 

 

맘스터치 치킨은 역시 두툼하면서도 매콤하죠!!

이 맛에 먹습니다 ㅎㅎ 리샐버거세트는 5900원이지만 야채도싱싱하고 두툼해서

돈은 그렇게아깝지않은데 ..맛은 그냥그랫어요 ㅠㅠ 역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원조인거같네요

 

 

치킨과 양상추 리코타치즈가있어서그런지 원래먹던 햄버거맛과는다르게

건강한 다이어트햄버거 먹는 느낌이엿어요 ㅋㅋ

라다치오 치커리 로메인이 들어있는데 맛의 조화가 잘안어울렷어요

호불호가많이갈리니까 그냥 안시키는게 나을듯

 

 

맘스터치싸이버거!! 완전맛있죠 ㅎㅎ

싱싱한양상추와 피클 양파  마요네즈듬뿍 그리고 두툼한치킨 매콤하면서도 아삭아삭하고

다른재료들 많이안들어가있는데도 역시 맛있어요

양파맛이 너무강한게 아쉽긴하지만 이정도면 만족만족!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은 참고로 세트로 5400원이에요!

 단품은 3200원인데 감자튀김은 빼놓을수없죠 ㅎㅎ

 

감자튀김너무맛있어요!! 감자길이도길고 통도크고 짭조름하니 굿~

이래서 가끔씩 맘스터치가서먹나봐요 ㅎㅎ

치킨버거먹고싶을때는 싸이버거가 제일좋은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