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끔씩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땡기는날이 있어서

점심에 종종먹으러가고는하는데요 ㅎㅎ 이번에 1인분꽁짜쿠폰을받아서

주안 고기집 새마을식당으로 갓습니다

 


 

 

새마을식당 메인메뉴인 열탄불고기는 9000원이에용!!

가격이 그렇게 싼편은아니지만 양념이되어있어서 너무맛있더라구요 ㅎㅎ

열탄불고기 2인분 시키고 공기밥은 따로시켜야해요

 

 

밑반찬메뉴로나오는파절이~ 열탄불고기랑 같이싸먹으면맛있는데

고기에 양념이되어있다보니까 손이 잘안가게되더라구요 ㅋㅋ

 

 

맑은미역국이랑 김치 ㅎㅎ

딱 고기에 싸먹기좋은? 이날비가와서 추웟는데 미역국이 따뜻해서 허겁지겁 먹엇네용

 

 

깻잎과 양파 고추 상추 그리고 무슨 나물같기도한데..

제입맛에는 별로엿어요 ㅠㅠ

 

 

새마을식당 된장찌개!! 완전맛있어요 ㅎㅎ

국물이 찐한게 계속손이가더라구요 좀 짜긴짠데 싱겁게드시는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듯.. 너무맛있어서 깨끗이 다먹엇더니  한번 더 갖다주셧어요

 

 

주안 고기집 열탄불고기2인분!! 예전에 10주년으로 50%행사햇을때는

양이 진짜 엄청작앗는데 이번엔 제대로 주시네요 ㅋㅋ

2인분을 한꺼번에 올리고 고기를맛있게구워줍니다

얇다보니까 완전 빨리 빨리 익어요

 

 

진짜 딱 고추장불고기 맛이라고해야하나..

양념이 너무맛있어서 계속손이가요 손이가!!ㅋㅋ

고기가 빨리빨리익는지 너무맛있더라구요 양도많고

 

 

어느정도 익엇네요~ 고기가얇다보니까 금방금방먹게되고 ㅋㅋ

밥이랑 같이 비벼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양파도 같이올려서구워줫네요 ㅋㅋ

열탄불고기에 소주한잔도좋지만 점심에 간단하게먹기좋은거같아요~
음식도 빨리익고 금방나오다보니까 후딱먹고 갈수있네요

 

 

연기가모락모락 2인분먹고 양이좀 모자라서 더시키고싶엇지만

3인분을시키면 27000원이기때문에.. 2인분만시켜서 먹엇어용 ㅠㅠ

 

 

깻잎에다가 파절이 마늘 양파 요렇게 싸먹어서먹어도맛있고!ㅎㅎ

저는 오로지 고기랑 밥만해서 먹엇어요

 

 

새마을식당 공기밥그릇이 엄청커서 비벼먹기 좋더라구요 ㅋㅋ

가끔씩 열탄불고기가생각나는날 오기 좋은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