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ns나 주위친구들이 노량진가면은 먹을게많다고

싸고 맛있다는 소리를 종종 듣기는햇었으나 가보지는못한 1人

그래서요번에 노량진 길거리음식을 즐기러 갓다!!

 


 

 

저는 1호선 노량진역에서내렷는데 가다보니까 9호선이랑연결되어있더라구요!

나가는출입구에 노량진수산시장쪽인가 글이적혀있길래 그쪽으로 나갓습니다~

나가서 좀만걷다보니까 컵밥거리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저녁 7시30쯤갓는데 문은 다 열려있었고 거의 저녁 9시나 10시까지는 하는거같아요

 

 

어디부터 먹을지 고민햇는데 오가네 팬케익이 인기가 제일많더라구요!!

제가 제일 기대햇던 메뉴이기도햇고  줄섯는데 금방금방나오다보니까5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종류도 엄청많은데다가 가격도 완전 저렴!! ㅋㅋ

너무먹을게많아서 고민햇어요 슈크림 콘샐러드 고구마 더블치즈 햄치즈 등..있는데

제일비싼게 2500원에 콜라포함

 

 

 

어떤 사람 콘샐러드주문해갓는데완전맛있어보이길래

시킬려다가 더블치즈랑 햄치즈로 시켯어요 ㅋㅋ

 

 

햄치즈 2000원이에요 ㅎㅎ콘샐러드에 소세지가들어가니

맛있을수박에없죠!! 햄치즈보다 더블치즈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팬케이크반죽이 먼가  쫄깃쫄깃하면서 맛있다고해야하나..

노량진 길거리음식중에 이게제일탑인거같아요!

 

 

팬케익먹고 컵밥먹을려고햇는데 컵밥집이3군데4군데가있더라구요

그중에 제일인기있던 다미네 삼겹살 김치컵밥! 앞쪽에위치해있었어요

저희는 스팸 참치마요 치즈로해서 3000원~ 완전싸죠 ㅋㅋ

 

 

그리고 전시되어잇는거는 제일인기있는메뉴라고하더라구요

음식메뉴가너무많다보니까 결정장애있으신분들은

앞에 있는 음식모형으로 골라서 먹어도될거같아용 ㅎㅎ

 

 

진짜 엄청금방나와요 ㅋㅋ 말이컵밥이지 완전 밥그릇

양진짜많고 김치스팸 계란후리아 콘샐러드 김까지

계란은 반숙or완숙으로 고를수있고여 위에양념소스가뿌려져있는데

간도 딱 적당하고 완전맛있어요

 

 

비비고난후에모습은 그냥그렇지만 3000원에

이정도 양에 맛이면은 진짜굿 !! 노량진에서살고싶엇다니깐요 ㅠㅠ

점심밥 걱정안해도되고 가격도저렴하다보니까 편의점에서살바에는 컵밥거리와서 밥먹을듯

 

 

큐브스테이크는 또 빼놓을수없죠~

쉬림프랑 돼지 소 갈비 치킨 이있는데 저희는 돼지로시켯어요

 

 

큐브스테이크150g에 돼지 3800원 ㅋㅋ

예전에 한강가서사먹엇을때는 완전비쌋는데 저렴저렴!!

소는 4800원 소스는 기본소금구이소스와 스테이크소스 매운소스가들어가는데

원하지않는소스는 미리 말씀해주시면되요

 

 

돼지스테이크인데 완전맛있어요 ㅋㅋ 안에 양파도같이섞여있고

양도많고 감자샐러드or고구마샐러드도 선택할수있어서

개인취향에맞게 고르시면되용 고기양도많고 맛도있어서 완전푸짐합니다

음식들이 하나같이양도많아서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노량진돌아다니다가 커피나무라는 카페를봤는데 민트초코타르트가 눈에보여서

바로삿어요 카페가 완전아담해서 테이블이4개인가5개밖에없더라구요 ㅠㅠ

서울에서 인천까지 포장해왓네용 타르트가격은5800원인데 다른곳은 막 8000원에팔잖아요

카페도저렴하고 음식들도저렴하고!! 노량진에서 살고싶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