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하대후문에서 소곱창을먹으려고햇는데  양많고 저렴하고 싼곳이있더라구요 ㅎㅎ

인하대 후문 맛집 우선소곱창에는 뽈살도 있다고하길래 고고띵햇습니다

 


 

우선소곱창은 인하대후문에위치해있어용 ㅎㅎ

근처에 신전떡볶이도있고 노래방들이 엄청많이있네요

 

 

미쳐버린파닭 2층에위치해있습니다~

 

 

좀 이른시간에도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시험기간인데도 인기가많은거보니까 인하대 후문 맛집 인가봐요 ㅎㅎ

 

메뉴를 보면은 학생들을위해 확실히 저렴합니다!!

소곱창도 10000원밖에안한다는사실~

그리고 인기있는 대창도있고 모듬구이한판과

뽈살도 있네용 뽈살은 삼겹살보다  쫄깃하고 맛있는 특수부위라는데

맛이궁금해서 소곱창2인분과 뽈살 시켯어요

 

 

기본적으로 밑반찬을 가져다주는데

반찬을다먹으면은 부추랑 콩나물 김치를 마음껏 퍼갈수있습니다

 

 

음식나오기전에 밑반찬으로나온 묵사발~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묵사발을 잘안먹는타입인데

국물아 캬  !! 맛있습니다

 

 

묵도 꽤 두둑히 들어있구용!

안에 면발넣어서 먹고싶엇어요 ㅋㅋ

 

 

뽀얀 국물이 나왓길래 머지햇더니 돼지국밥!!

안에 부추도들어있고 들깨가 들어있는 돼지국밥같앗어요

한입먹엇더니 잡냄새도안나고 얼큰하니 소주안주로제격~

 

 

고기도엄청많이들어있어요 ㅋㅋ

진짜 양이많더라구요 돼지국밥만있어도 배부를듯

공기밥에다가 말아서 먹고싶엇다니까요~

 

 

간장과 소금양념장~ 좀있다 소곱창이랑 뽈살에다가

찍어먹어야지 제맛이죠

 

 

소곱창이랑 뽈살이나왓는데 팬이 꽉찬거있죠

김치에다가 팽이버섯도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일반버섯 감자

부추랑 콩나물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양이엄청많네요

둘이서먹는데 배터지게 먹을거같네여

 

 

소곱창이 좀냉동에있다보니까 팬에다가 많이구워야햇는데요

불이 강하다보니까 금방금방익었던거같아용

안에 곱도 많이들어있습니다 ㅎㅎ

 

 

특수부위 뽈살~

뽈살은 보자마자 삼겹살같이 생겨가지고 놀랏는데

좀더 익다보면은 비계부분이 많더라구요!! 씹는식감이 진짜 쫄깃쫄깃해요

 

 

곱창도 어느정도 맛있게 익어가고있네요

 

 

부추랑 콩나물김치가너무많아서 굽기가 좀불편햇는데

양이많으니 저야 좋죠!!

 

 

곱창이랑 뽈살 팽이버섯 김치까지  완전맛있게 익었습니다 ㅎㅎ

엄청 먹음직스럽네요 부추랑 김치에다가 곱창같이싸먹으면 엄청맛있어요

진짜 비린내하나도안나고 굿! 인하대 후문 맛집 우선소곱창 짱이에여

 

소곱창이 완전맛잇게익었죠 ㅎㅎ

기름장에다가만 찍어먹어도맛있고 기름먹은김치랑같이싸먹으면

맛있어여 입에서 곱이막 터집니다  

 

 

맛있는 뽈살~

처음먹어보는데쫄깃쫄깃하고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질기지도않아서먹기 좋앗어요

 

 

얇게 채썰어있는 감자도있으니 골라먹는재미가 있죠~

양도엄청많고 푸짐한데다가 저렴하기까지하니 !!

앞으로 더 자주갈거같아요 ㅎㅎ

 

곱창이랑 뽈살먹고 엄청배불렀는데 볶음밥을 안시킬수는없잖아요 ㅠㅠ

볶음밥 1인분만시켯는데 양이엄청많은거있죠

깜짝놀랏어요 ㅋㅋ 안에부추와 콩나물 비빔밥같은 양념장이있는데

신의 한수였습니다 ㅋㅋ 엄청맛있어요 먹고 깜짝놀람..

 

 

볶음밥위에다가 소곱창이랑같이먹으니까 더 맛있는거있죠

배부르게먹었는데도 너무맛있다보니까 다 들어갓어요 ㅋㅋ

먹고 배터지는줄 인하대 후문 맛집 우선소곱창 저렴하고 볶음밥 대박입니다

꼭 먹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