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밥먹고 부평에카페갈려면은 한참고민하는데

분위기도나름괜찮고 흡연부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부평 분위기좋은카페 커피플래닛이에요~ 문화의거리 가운데 아트박스근처에있어서

찾아오기도쉽고 더운날에는 테라스에서 먹어도되서 좋습니다 ㅎㅎ

밥을 엄청 배부르게먹고나왓는데 카페는 빠질수없죠

카페모카와 아메리카노 케이크 2개를시켯습니다

 

 

일단 티라미수케이크

조각케이크인데 다른곳보다는 저렴햇어요 ㅋㅋ 

한입먹어보니까 엄청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역시 커피랑 잘어울려!!

많이 달달하지도않고 입에서 살살녹아요

 

 

위에는 초코가루랑 부드럽고 폭신폭신한빵

커피한입 케이크한입 먹다가 케이크만 폭풍흡입 ㅋㅋ

 

 

폭풍흡입하다보니까 한숟가락밖에안남앗네요

티라미수케이크 시키길잘한거같아요 엄청배부른상태에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여 역시 디저트배는 따로있다는게 말이 맞네요 맞아!

 

 

꾸덕꾸덕한 초코케이크 원래 티라미수만먹을려다가

초코도먹고싶어서 시켯습니다 ㅋㅋ 저는카페모카에다가 초코케이크까지더하니..

달달한게 입에 퐉퐉터집니다 진짜 엄청달긴단데 계속손이가더라구요

 

 

안에가 엄청꾸덕꾸덕해요 이거먹다가 티라미수먹으면은 아무맛도안나요 ㅋㅋ

커피와는 너무잘어울려서 초코케이크는 어느정도 계속먹다가

결국에는 다 못먹엇네요 ㅠㅠ

 

 

케이크와 커피먹으면서 수다떨다가 바로옆에 흡연부스도있어서

편하게 갈수도있고 커플들이 앉기 좋은곳도 있더라구용

부평 분위기좋은카페 커피플래닛 자주가는 단골 될거같아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