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평은 아무리둘러봐도 분위기좋은술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부평역 대한극장쪽에 새로생긴곳을 가봣는데

팝송 노래도너무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대 만족하고 왓습니다

 


 

 

 

불금에갓는데도 손님이별로없더라구요 ㅠㅠ

테이블자리도엄청많고 은은한조명에 팝송들이 나오는데

이게 바로펍집이지!! 인테리어도 완전맘에 쏙들엇어용

 

 

가운데에는 수입맥주들이 가득있어요! 펍집이다보니까 맥주값은비싼거 아시죠?ㅋㅋ

저기서 맥주랑잔이랑내가원하는맛과 디자인을 셀프로가지고오시면되요

수입맥주먹으러오면은 항상 뭘먹을지 고민되더라구요!

맥주를 한참동안고르고~

 

 

딱 자리에앉으니 맞은편에는 빔이!! ㅎㅎ

빔나오는거보니까 영화는아니라 뮤비더라구용

원래 제가안고싶엇던자리가 저기여자분들이 앉아있던자리인데

오니까 이미 앉아계시더라구요 ㅠㅠ 진짜 저기자리가 짱이에요

 

 

버니니랑 썸머비스맥주! 테이블마다 양초가있어서그런지사진도 잘나오네요 ㅋㅋ

둘다도스는낮고 달달한맛이나서 가볍게 먹기좋은 맥주랍니다~

 

 

맥주잔은 긴거짧은거 여러가지디자인이있는데요

저는 그중에긴걸로 골랏어요 ㅎㅎ 써머비스맥주를 잔에다가 따르니까

조명때문에 더이쁜거있죠? 조용하면서도 팝송들은나오니 기분이 너무좋네요

친구들끼리 수다 떨기 딱 좋을거같아요

인테리어가이뻐서 여자분들이 자주올거같네요

 

 

밥을 먹고왓기떄문에 안주는 가벼운 감자튀김으로~

감자튀김을봣는데 마치 고구마스틱같이 엄청얇아요 ㅋㅋ

바삭바삭거리더라구여 맛은 담백햇어여 조그맣게 딸기도있고

포크로안먹고 손으로 걍 집어먹엇네여

 

이렇게 안주놓고보니까 너무이뻐요~

앞으로 맥주집갈려면은 하이맥주만 갈려구요

인천에는 이런곳이없어서 아쉬웠는데 너무 좋앗답니다!

자리도많고 테이블도 넓어서 여러명이서 오기 딱 좋네여

 

 

부평 안녕맥주 hi beer

감성사진 찍기좋고 분위기 좋고 카페같은느낌의 술집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