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10대는아니지만 에비츄마카롱을 선물로받앗어요 ㅋㅋ

진짜 엄청귀여운거있죠 여자분들이면은 100%좋아합니다~

마카롱싫어하시는분들은 먹지는못하고 에비츄모양보고 빠지시게될거에요

 


 

 

에비츄마카롱답게 박스도 노랑색의 에비츄 ㅋㅋ

보자마자 헉!! 너무귀엽다

남자들이 여자친구선물이나 기념일로 툭 주면은 완전 좋아할듯~

 

노란색박스에 마카롱이 총 10개들어가있어요~

맛도 다 다른데요 로즈라즈베리 바닐라 바나나 초콜릿 파스타치오 체리 마카롱이 각 2개씩들어있어요

어떤맛인지 자세히보고싶엇지만 손으로만지면 에비츄들이 일그러질까봐 그냥 먹엇습니다

 

 

꺄 !! 여기서심쿵 ㅋㅋ 에비츄마다 얼굴이 다달라요

울고 웃고 화나고 신나는 표정들을하고있는데 요런거 사진안찍을수가없죠!!

진짜 10대생일선물로하기 좋을듯 특히 화이트데이나 발렌타인데이때주면은 딱이죠

 

 

 

재료별로 맛을느낄수있어서 좋더라구요

남자분들도 좋아하실거같아요 여자분들은 그냥100%좋아하시구 ㅋㅋ

그리고 아몬드가루를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건강한디저트에요

75kcal정도되는뎁.. 커피에다가먹으면 딱 좋아요

 

에비츄 웃고있냐!!.. 왜이렇게 귀엽냐!!

초코맛을먹어봣는데 많이안달고 맛있었어요

맛이랑 모양까지잡은 에비츄 마카롱이네용

 

 

에비츄마카롱과함께온  컵받침 컵받침도 5개종류정도있더라구여

진짜 컵받침도심쿵.. 에비츄 귀여워서 못먹겟으나..많이먹엇어요 ㅋㅋ

맛있더라구용 가격은좀비싸긴하나 선물로주기에는 좋을듯~

 

 

3명의 에비츄들을모아놓으니 ㅋㅋ 완전귀엽귀엽

맨앞에 울고있는아이 얼굴보고 완전웃었어요 윙크하는아이도 귀엽고

10대생일선물로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