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CGV근처에는 음식점들이 많은데  시원한냉면을먹고싶더라구요

냉면집이안보이다가 오백국수라고 콩국수랑 비빔국수를팔길래

망설임없이 바로갓습니다 ㅎㅎ

 

 


 

 

구월동 cgv 1분거리에위치해있는 오백국수에요!!

손님들이 좀있길래 피해서 찍은사진 ㅋㅋ

내부는 엄청아담하구요 국수랑 만두종류로있더라구요~

가격은 많이안비싼편이에요 딱 적당하다고해야하나?..

 

 

멸치.비빔.생.얼큰.주먹밥.김치만두,고기만두

여름메뉴를위해 시원한 열무국수와 콩국수도있습니다

저는 비빔국수를시키고 남자친구는 시원한 콩국수를시켯어요

그리고 여기는 물이랑 육수가셀프인데요 멸치육수 엄청맛있습니다

육쌈냉면가면있는 옥육수랑 맛이 똑같아요 ㅋㅋ

 

 

비빔국수가 금방나오더라구요~오이랑 계란 양파 그리고 치커리?

고명이 이쁘게올라가있으니까 먹음직스럽더라구요 ㅎㅎ

볼때는 양이적어보엿는데 그릇이 깊다보니까 양이많더라구요!!

 

 

비볏는데 양념도 딱 적당하고!! 새콤한맛보다는 매콤한맛이 더강햇어요

잘보니까 열무김치도 같이들어가있네요 ㅋㅋ

비빔국수 맛있더라구요!! 양도많아서 가격대비 만족하고왔습니다

참고로 오이가올라가니까 싫어하시는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는게좋아요

 

 

한젓가락후루룩먹으니 간도 많이안쎄서 맛있네요

원래 매콤한거먹으면 속이쓰리기마련인데 속도안쓰렷어요 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거같네요

 

 

귀요미 계란말이도올라가있어요 비빔국수랑 계란말이잘어울리네요~

남자친구는 콩국수를먹었는데 양이적은건지 빨리먹은건지..ㅋㅋ

확실히 콩국수가 양은 더 적어보이긴 햇어요 ㅠㅠ

 

콩국수올때 소금이랑 같이나오거든요~ 어느정도 간해서 먹으시면되요

남자분들은 콩국수시키실때 곱빼기로 한꺼번에 시키는게좋을거같아여

콩국수는 양이 조금 작더라구요 ㅠㅠ

우연히가다가 찾은 맛집~ 오백국수 가격도 괜찮고 맛도있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