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터넷에서 프라임마리스를보고 엄청맛있겟다!!
꼭가야지하고 아침점심을 쫄쫄 굶은상태로

저녁에 부평 프라임마리스로 갓습니당 ~

 

 

 

프라임마리스에가니 내가좋아하는 초밥들이가득!!

새우초밥이랑불초밥 육회 고르곤졸라피자 닭강정 양념오리고기

갈비 감자를 퍼왔습니다 ㅠㅠ 원래 더 많이퍼올려고햇으나..

진짜 먹을게 별로없엇기떄문에...

여기는 피자랑 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겉에는빵으로둘러싸여있고 안에는스프가들어있어요 ㅋㅋ

신기하더라구요 스프는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당 !

양도많고 겉에둘러쌓여있는 빵이랑 스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한접시먹고 삥 돌아봣는데 음식은많아도..

맛있는게 없더라구요 내사랑 새우초밥과 고르곤졸라피자를가져왔어요~

피자는3종류정도 있던거같아요 !

프라임마리스는 스테이크도있는데 제입맛에는 별로엿습니다..

좀 비렷던거같아요ㅠㅠ 초밥이라도 왕창먹어야죠!!

 

 

 

피자옆에 스파게티가있는데요 스파게티는 미리해놓으면 맛없으니까

시킨다음에 5분뒤에찾아가면되요 까르보나라랑미트스파게티가있는데

미트스파게티 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여기서 스파게티랑 초밥으로 뽕뽑은거같네요

일단 해산물종류가많아서 해산물못드시는분들은.. 비추천하고싶어요! ㅠㅠ

 

 

몇접시먹고 디저트로 룰루햇네요~

여기는 디저트가 좋더라구요

과일종류도많은데다가 요거트도 종류가있더라구여

일반플레인요거트에 달달하면서도 신 과일들과함께먹으니 맛있어요!

 

 

프라임마리스는 디저트가진짜최고인거같아요

디저트종류가엄청많은데요 이때 딸기축제인줄알았어요

딸기로된디저트들이 엄청많더라구용 딸기롤에 초코케이크

일반생크림케이크 하나도 안퍽퍽하고 촉촉해서맛있어요!

 

 

요기에 맛있는슈도있고 딸기들도가득있고!

디저트는 진짜 훌륭합니다 ㅎㅎ 

음식들이 많기는하지만 대체적으로 제입맛에 맞는게 많이없엇던같아요

프라임마리스는 꽁짜로먹거나 디저트만먹기좋은? 그런곳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