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씩 부평에가는데요 ㅎㅎ

부평에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햇던 르브레드랩!!

sns에서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한번쯤은 꼭 먹어보고싶어서

일끝나마자바로 부평으로갓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줄스면서 포장하던곳인데 요즘은 한가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없어서 바로 구매할수있을거같아용!!

부평문화의거리 맨밑에있어요

 옛날에 착한돼지있던곳인데 지금은aa랜드옷집으로바뀌었거든요~  참고하세요

아비꼬카레집에서 밑으로 내려오면 금방이랍니다  

 

 

부평 르브레드랩 들ㄹ어가보니까 소보루오믈렛이랑 치즈오믈렛은 품절이라네요 ㅠㅠ

초코,바나나,딸기오믈렛만 있었어요!! 저의 목표는 딸기엿기때문에

딸기가 다행이 있었습니다 한쪽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딸기오믈렛은 13000원이에요

 

 

오믈렛옆쪽에는 컵케이크가있는데요~
컵케이크들도너무이쁘네요 ㅎㅎ 선물로 주기 좋을거같아용

컵케이크 4set에 1200원이에요 

 

 

오믈렛은 한박스에 24개로 구성되어있구요!

섞어서 포장은불가능해요 전에는 예약판매가됫는데 지금은

불가능 하더라구요!! 전제품은 냉장보관 필수입니다

구입후 3일내에 먹어야지 맛있어요

 


딸기오믈렛포장햇습니다 ㅎㅎ 핑크핑크박스더라구요

24개로 구성되어있으며 13000원이라 자주사기는그렇고

가끔씩 사기좋은?ㅎㅎ 사고나서 그당일날 다먹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아껴먹으면 먹을수록 맛없어집니다 ㅠㅠ

 

 

 

딸기오믈렛을 딱 오픈하니까!! 완전먹고싶은거있죠 ㅎㅎ

몽실몽실한 빵과 부드러운생크림 상큼한 딸기가올라가있네요

오믈렛을 한입먹어보니 완전폭신폭신하거있죠

입에서 사르르녹아요 엄청맛있어요!!

 

 

 

생크림도 가득 들어있어요 ㅎㅎ 생크림이 고소하더라구용

오므렛이 부드럽다보니까 퍽퍽하지도않아서 계속먹게됩니다

그자리에서 12개정도 먹은거같아요

 

 

딸기위에도 슈가파우더가 가득올라가있어 달달해요!!

진짜 사길잘할거같아요 ㅎㅎ 오믈렛에서 살짝계란맛이나면서 맛있습니다

줄서서 먹는이유가있네용 지금은 예전같지않아서 줄도많이안서기때문에

바로구입하기좋앗어용

 

 

한입에 쏙 들어가는크기!! 요번에 딸기오믈렛을먹엇지만

다음에는 치즈오믈렛이나 소보르 오믈렛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빵도부드럽고 생크림이랑 딸기가 너무잘어울리네요

재구매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