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좋아하는 소곱창을 안먹은지 오래됬더니

너무먹고싶더라구요 ㅠㅠ 일끝나고바로 궐동으로넘어가 곱창고를 갓습니다

곱창고는 체인점인데 어딜가나맛있더라구요!!

부추에다가 곱창같이올려서 지글지글~ 빨리 먹고싶네요

 


 

구월동 곱창고에들어가니 아담하기도하면서 음악이 많이시끄럽더라구요

블락비노래만나오는데..여기 블락비팬이있나 ㅋㅋ

좀 시끄러웟지만 내사랑 곱창은 먹어야하기때문에

한우곱창구이 2인분시켯습니당

 

 

맛있는부추~ 곱창고 부추완전맛있어요 ㅋㅋ

양념장이 다른곳이랑은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고추장맛도아닌게..흠 어쨋든맛있어요

여기오면은 기본부추3번리필하는거같네여

 

 

구월동술집 곱창고의 두번째 매력!! 마약순두부찌개에요

여기는 순두부찌개가 무한리필이라는점 ㅎㅎ

예전에는 계란도 나왓는데 지금은 계란값이 올라서그런지

없네요 ㅠㅠ 순두부에 버섯이랑 수제비가 들어있어서 맛나요~

칼칼하면서도얼큰한게 소주랑 넘나 잘어울립니다

 

 

양파장아찌~

소곱창이랑 양파장아찌랑 같이싸먹으면은 완전맛있어요 ㅋㅋ

양파특유의향도 심하지않고 이 장아찌 집에 싸가고싶었어요

고기에다가도 같이먹으면 맛있을거같더라구여

 

 

소곱창2인분시키고 10분정도기다리니 나왓네요

곱창6줄과 감자 버섯이 올라가있어요!

곱창고는 곱창에 미리 양념이 어느정도 되있기때문에

양파가루? 짭조름한 맛이나서 더욱 맛있는거같네요

 

 

알바생분이 잘라주시는데 곱이차있는애들도있고

빈약한애들도있고완전 반반이엿네요 ㅎㅎ

저는 바삭 익혀먹는걸좋아해요 어느정도익엇어도

바로먹으면은 좀질기기때문에 바삭익혀서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불판에 순두분찌개랑 부추 양파장아찌 곱창~

한상차림 완성이네요 ㅎㅎ

곱창먹다보니까 맥주가너무먹고싶어서 맥주도먹엇습니다!!

맥주와 곱창의 조합 너무맛있네요

누린내도안나고 짭조름한맛때문에 좋습니다 좋아

 

 

한쪽에는 부추를올렷어요~ 소곱창은 부추랑 싸먹어야지

제맛인거같아요 ㅋㅋ 부추양념도 너무맛있어서 곱창이랑계속싸먹엇네요

감자와 버섯도 맛있고!! 완전 흡입한거같아요

 

 

저는 딱 이상태의 굽기가 좋은거같아요 ㅎㅎ

너무질기지도않고 딱 맛있는맛!

부추3번리필에 순두부찌개2번리필 엄청많이먹엇네요

볶음밥먹을려고햇으나 디저트도먹어야하기때문에

엄청 배부르게안먹엇어요~ 볶음밥보다 곱창1인분더시킬뻔햇네요

구월동술집 곱창고 다음에 또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