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산물을 엄청먹고싶엇는데~

인천구월동에 홍게무한리필집이생겻더라구요!!

점심밥도 별로안먹고 저녁에 많이먹을려고 친구와 같이 뽕뽑으로 갓습니다 ㅎㅎ

 


 

 

밑반찬은 간단하게나오는데요

맛있는물회와 생선구이! 물회가싱싱하면서도 매콤하니맛있습니다 ㅎㅎ

생선구이도비리지않고 양념간이 좋앗어요

 

 

야채튀김과홍합탕!

야채튀김은 미리튀겨놓지않고 손님오면 그때튀기나봐요

바삭바삭해서 맛있고 홍합탕은 얼큰하기보다 시원한맛이엿어요!

홍합이 많이들어잇긴햇지만 손이많이안갓던거같아요 ㅠㅠ

 

 

 

해산물집하면 빼놓을수없는 옥수수콘하고 해파리냉채에요 ㅎㅎ

홍게가 생각보다 엄청늦게나와서 밑반찬만 슥삭슥삭 긁어먹엇네요

물회는 5점정도 들어있던거같아용 옥수수콘도맛있고 !!

밑반찬으로 어느정도 배를채우니...

 

 

 

꺄꺄 홍게등장!! 드디어 널먹는구나.. 홍게는 대게보다는 살이많이없지만

여기는 무한리필이니까 걱정안해도될거같아요 ㅎㅎ 살이많길 빌어야죠

신대게세상은 맨처음 찌는데15분정도 걸리는데 

다먹고 한번시킬때 직원한테더달라고하면 금방주더라구요

처음이 좀 오래걸렷을뿐!!   

 

 

예전에 홍게랑대게먹어봣을때 살 잘바른법을알앗는데

까먹엇나..잉 왜이만큼만나오지 ㅠㅠ 가위로 더 잘랏어야햇나봐요

그래도 살이 어느정도 들어있긴하네요

제가 전에먹엇던 홍게보다는 살이많아요 ㅎㅎ

 

 

이제 어떻게먹는지알앗어!!

가위로 슥 양쪽을자르고 열면은 이렇게 통통한홍게등장

부드러우면서 특유의 바다짠맛도나더라구요 ㅎㅎ

살이 부드러우니 몇번씹으니까 꿀꺽이네요

홍게하고 전쟁을한거같아요 ㅋㅋ 살바르느라 정신없이먹엇네요

 

 

가위로 잘라서먹어도되고 홍게마디마디부분을 뚝 눌러주면 살이 쏘옥나와요

 홍게무한리필이여서 살이많이없을줄알고 기대안햇는데

살이 실하더라구요!! 좋은게를 쓰시는거같아요 ㅎㅎ

살이많아서 홍게한번먹고 어느정도 배가찻는데 두번리필시켜서 먹엇네요

 

 

홍게 게딱지도 먹어봐야죠!! 내장은 따뜻할때먹는게 훨씬맛있는데요

저는 손으로 분리를해줫습니다

좀 징그럽긴햇지만 맛있으니까 ㅎㅎ 내장을 입으로 쏘옥쏘옥

빨아들이는데 짜긴짜도 맛있어요 진짜여기다가 밥비벼먹으면 딱일텐데..

 

 

내장안에있는살쪽도 손으로 한번짜면 쑤욱나오는데요

요기는 다리살하고는다르게 훨씬 부드럽더라구요

이 맛을알고나니 등딱지를 다분리해서 하나하니씩 맛있게먹엇네요

 

 

요거는 제가 살을 너무 잘분리햇더라구요 ㅋㅋ

홍게거의다 이렇게 살이많아요  살없을줄알앗는데

오통통해서좋네요 두번째먹으니 점점느끼하기도하고

배불러서 이제 볶음밥으로 입가심해야죠 !

 

 

볶음밥은 2000원인데용 게딱지에다가나오는데 양은좀적지만

볶음밥간이 엄청맛있습니다 볶음밥에서 버터맛이난다고해야하나?

알도씹히고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 인천대게맛집에서  홍게먹고싶을때 무한리필가서 한번더 뽕뽑아야겟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