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밖에서 남자친구랑 삼겹살을 먹으러갓네요~~
제가 항상가는곳이 있는데 부평고기맛집 최고집이에용!

예전에여기서 고집세트를먹고 반한결과..

여기서만 삼겹살을 먹습니다 ㅋㅋ

 


 

 

 

밑반찬으로나온 감자샐러드와 고기와같이 싸먹을 양상추!

여기는 신기하게 양파절이가아닌 양상추절이가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파절이가 훨씬 맛있는듯!!

감자샐러드는 많이먹어본맛 ㅎㅎ 맛있어요


 

 

 

무쌈과 무채는 필수죠~ㅎㅎ 삼겹살과 무쌈의 조합이

의외로좋더라구용 무쌈에다가 삼겹살 무채를 같이올려서먹으면

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삼겹살이 담백해져요!

무쌈은 딱 익기전의 맛이엿어요

 

 

맛있는 된장국~ 된장국맛이 예전이랑변햇더라구요

그전보다 훨씬 맛있어졋어요 ㅋㅋ 된장찌개에 우삼겹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는건가 약간 고추장찌개같은 비쥬얼? 국을 먹다보니까

밥을안시킬수가없더라구요

 공기밥시켜서 국물이랑 같이먹엇네요 완전 얼큰합니다~

 

 

제가 부평고기집 최고집을 좋아하는이유~

호일에 모짜렐라치즈가 담아서나오는데요

따로추가시키는게아니라 계속시킬 수있어서좋습니다

삼겹살에다가 치즈를 퐁당 찍은다음에 칠리소스와 함께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날씨가추운데 불판이 어느정도 뜨뜻해지니 따뜻해서좋더라구요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가서그런지  사람들이 생각보다별로없어서

좋앗어요 불판에 부추와 파절이 김치 삼겹살을 올리고구워줍니다~

삼겹살이 얇아서 고기가 금방 잘 익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치즈에다가 퐁당찍은후 부추랑 파절이랑 같이먹으니까

엄청맛있어요 ㅎㅎ 저는 고집세트중에 갈매기살이 제일맛있던거같아요

고기육즙이 입안에 퍼지면서 너무 맛있는거있죠?ㅎㅎ

지금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부평고기집 최고집 너무맛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