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이랑 부평이랑멀어서 자주부평에안가는데

오랜만에 부평을 놀러갓네요!ㅎㅎ

혼밥하기도좋고 맛있는 용우동 한때여기서맨날

돌솥짬뽕우동밥만먹엇는데 그 음식이 또 생각나서 방문하게됫어요

 

 

용우동메뉴판을봣는데 헉 예전보다 메뉴가10가지이상이나 없어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몇가지도 사라졋습니다 ㅠㅠ 

일단 우동과 돈까스 덮밥 면.간식종류가있어요!

여기서제일인기있는 우동알밥세트,해물짬뽕우동밥

 데리야끼치킨덮밥 쫄면 튀김범벅국물떡볶이가 있습니당

 

 

밥철판메뉴로는 김치짜글이 순두부찌개

철판치즈함박스테이크 치즈김치알밥 돌솥김치알밥이 있네요

예전에 비빔밥도있었는데 비빔밥도 사라진거있죠 ㅠㅠ

돈까스오므라이스도 없어지고 .. 많이 바뀌엇네요

 

 

우동알밥세트를 주문햇어용!

우동알밥세트는혼자먹기딱좋아요! 학생들도많이먹고 혼밥하시는분들도 많이먹더라구요

우동그릇이 예전에는깊엇는데 지금은넓어졋더라구요 ㅋㅋ

맛은 그대로입니까 얼큰하면서 우동면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용

날씨가 춥다보니까 우동한그릇너무좋네요

 

 

우동먼저먹고나니 알밥이나왓네요

우동알밥세트라고 알밥이크고 우동이작은게아니고

우동이크고 알밥이작게나와요 ㅋㅋ 알밥은 미니사이즈입니다

밥이랑김치오이 당근 후리가케가 뿌려져있는데 짜지도않아서

딱 좋아요!! 알들도 많이올라가져있어서 씹는맛도있구 ㅎㅎ

 

 

용우동에서 제가 제일좋아하는 메뉴

돌솥짬뽕우동밥이에요!! 양엄청많죠? ㅎㅎ

새송이버섯도 가득올라간다음에 오징어 홍합해산물과

쫄깃쫄깃통통한 우동까지 다른집짬뽕들도 맛있는데

저는 용우동 짬뽕우동이 더 맛있는거같아요 불맛도많이나고

매운거는 못먹는데 적당히 맛있게맵다고해야하나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많이좋아하실거에요 ㅋㅋ

 

 

국물안에 요래맛있는 우동이 들어있지요~~

우동양엄청많죠? 저는얇은면보다 이렇게 통통한면을 좋아해요 ㅎㅎ

각종야채들과 짬뽕국물에 쏙벤 우동면이 너무맛있네여

 국물도칼칼해서좋고 진짜 해장용으로 딱인 짬뽕우동

돌솥이여서그런지 양도많아서 든든합니다

 

 

돌솥짬뽕우동밥하면 밥이 빼놓을수없죠~

이렇게 공기밥또 따로나오는데요 ㅎㅎ

우동먹으면서 밥에다가 국물을적셔 같이먹으면짱!

진짜 국물이 너무맛있어요 적당한불맛과 매콤하면서도 얼큰한게!!

제친구들도 이거한번맛보고 여기오면 돌솥짬뽕우동밥만 시켜요

 

 

면은어느정도다먹엇네요 ㅎㅎ  이시점에 밥을 좀말아먹어야죠!

돌솥이여서그런지 국물도잘안식고 먹는내내 뜨근뜨근햇습니다

맛있는새송이버섯과 쫄깃쫄깃한우동 매콤한국물

지금생각해도 또먹고싶네요 .. 부평문화의거리에 있어서

점심에 혼밥하러도많이하고 편해서 좋은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