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예전부터먹고싶엇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옷구경하다가 지하1층에내려가니 있더라구요

고민하지않고 바로 갓습니다 sns에서 워낙 인기있는 음식이라 맛이 너무너무

궁궁햇거든요~ ㅎㅎ 뭐 가격은 좀 비싸지만 한번 먹어봐야죠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메뉴판이에요

플라잉볼 익스프레스의 대표메뉴 시그니쳐번이있고

피자와 감자튀김이있는데 저는 A세트메뉴를 선택햇습니다

시그니쳐번,7인치피자,프렌치프라이,탄산음료2개해서 20500원~

    7인치피자는 페퍼로니로 골랏습니다  ㅎㅎ

 

 

 

영등포타임스퀘어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내부는 엄청아담해요

좀만 더 넓었으면 좋앗을텐데 ㅠㅠ 일반츄러스파는 가게정도의크기?

테이블도작고 아담한데 가게밖으로 테이블이 또 설치되어 있어서 나쁘지는 않네요

만드는데 시간이 좀 꽤 걸리더라구용~ 진동벨을받고 기다리니

 

 

세트메뉴가 나왓습니다!! 2만원치고는 좀 비싸긴하죠?ㅠㅠ

아담한7인치피자와 두꺼운 감자튀김 시그니처번 캔콜라에요

엄청엄청배고플때는 혼자서 다 먹어도 충분할정도의 크기같네요

 

 

페퍼로니피자~ 7인지피자다보니까 엄청아담한데요

가로로 크게 4조각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사람들이 페퍼로니를

많이시키길래 저희도 페퍼로니로 시켯어요 ㅋㅋ 피자는 엄청얇고여

토마토소스와 페퍼로니가올라가있네요 피자는 뭔가 좀 심심햇던거같아요

치즈의 적당한짠맛과 토마토소스와 햄이 잘어우러져야하는데

먼가 빠진느낌?...ㅠㅠ

 

핫소스나 치즈가루가 따로있었으면 더욱 맛있었을거같아요!
 6500원인데 비싸긴하네요.. 거의 또띠아수준이에용

플라잉볼 익스프레스피자는 다음에 또 오면 안먹을거같습니다

가볍게먹기좋은거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주인공인 시그니쳐번!!

여기오면 버거가 빠질 수 없죠

시그니처번은 맥도날드의맥버핀같이 생기기도햇는데요

치즈와 몽실몽실한계란 베이컨이 올라간 버거입니다 ㅎㅎ

다른곳과다르게 빵이다르고 빵위에 가루같은게 뿌려져있어요!

 

저희는 세트로시켯기때문에 이 작은 햄버거를 둘이서

나눠먹을거에요 ㅋㅋ 포크와 커터칼로 썰어줍니다

다른수제버거와는다르게 패티가많이안두꺼워서 썰기에는 엄청 편햇던거같아요

빵부분을 먹어봤는데 엄청폭신폭신 부드럽더라구여

빵이 딱딱하고 질기게되면은 안에패티가 맛있어도 맛없기마련인데

빵이 일단 부드러워서 좋앗습니다

 

 

두꺼운계란과 치즈 베이컨 양파가들어가있지만

다른 야채들이없어도 느끼하지않앗어요

빵은엄청 맛있더라구요~

다른양념소스없이 간단한재료들로이런맛이 나온게 신기할뿐이네요

시그니쳐번은 맛있어서 아껴먹게되는거있죠 ㅋㅋ

 다음에는 버거 두개시켜서한명이서 다 먹어야될거같네요

 빵은촉촉하고 패티는맛있고~ 빵이 신의한수입니다

 

 

내사랑감튀~ 감튀는 큼직큼직한 감자튀김이에요

버거킹감자튀김이랑 맛이비슷합니다

생감자맛이나서  얇은감자보다는 훨씬 좋앗어요

기름도 깨끗한거같더라구요 기름냄새도많이안나고

감자튀김이 느끼하지않으면서 바삭바삭하고 촉촉햇습니다

 

 

감자튀김 두께가 두툼하죠?ㅎㅎ

한번집고먹으면은 멈출 수 가 없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피자는 그냥그랫지만 시그니쳐번이 훌륭햇습니다!

가끔 시그니쳐번이 생각나고 먹고싶을때 한번 더 가야겟네요

여기는 체인점이여서 더 좋은거같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