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태원은 맛집이 엄청많잖아요!

그중에 이태원 피자맛집인 매덕스피자를 가보고싶었습니다

백종원3대천왕에 나오기도햇고... 조각으로되어있어서

맛별로골라먹기편하고 사이즈도 큰 미국식 피자였기때문에!!ㅎㅎ

 


 

 

매덕스피자는 꽤 안쪽에 위치해있더라고요

지도를 보고 열심히 찾아왔는데 밖에 사람들이 서있는거에요..

줄서있지는않고 밖에 이름적는곳이 있는데 순서가 다되면  불러주시더라고요

내부가 그렇게 넓은편이아니여서 30분정도 기다렸던거같아요 ㅠㅠ

밖에는 너무춥고 기다리기는힘들었지만.. 꼭 먹어보겠다는다짐으로 기다렸던거같아요

 

 

으학..드디어 이태원 매덕스 피자에 들어왔어요

종류는 9가지 정도 됐던거같아요.

미트볼 , 쵸리소, 맥앤치즈 베이컨,시금치,마르게리따,치즈,페퍼로니,하와이안,사칠리안

 

가격대도 달라요 영어로 메뉴판이 있는데 

피자모양을 눈으로 보는게 더 고르기도쉽고 ㅋㅋ  

맨처음에 이거보고 알바생한테..혹시 여기있는게 다인가요?햇더니

안에서 직접 구워서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안에를보니까 화덕피자처럼 맛있게굽고있네요!

이태원 매덕스피자는 맥주종류가 많이없고 맥주가 좀비싸요

맥앤치즈랑,치즈.페퍼로니,맥주해서 230000원 정도 나왔던거같아여

 

 

내부가 많이 작긴 작더라고요!

웨이팅이있고 기다리면서 먹는거라 자리도 랜덤이였는데

저희는 끝쪽인 창문을앞에두고  일자로 앉는자리에서 앉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피자에뿌려먹는 소스가 다양하더라고요

칠리소스 ,파마산 , 그외3가지소스가있어요 ㅋㅋ

 

 

이 맥주가 8000원이였던거같아요 ㅠㅠ

이태원 매덕스피자는 포크랑 나이프는셀프고

일회용컵은 직원이 갖다줘요

 

 

 이태원 매덕스피자 주문하고나면 금방 나오더라고요!!

페퍼로니랑 맥앤치즈 , 치즈는 먹기좋게 컷팅해달라고했어요

사이즈가 정말 크더라고요

 

맥앤치즈를 별로안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좋아해서 시켜먹어봤더니

왠걸 너무맛있는거있죠 .. 여태까지 제가 먹었던것들은 맛없었나봐요 ㅠㅠ

치즈가 엄청 느끼하지도않고 꾸덕꾸덕하면서

베이컨이 올라가서 씹히는맛도있고 적당히 짜면서 맛있었어요!

 

 

피자위에 마카로니가 가득올라간거보이시죠 ㅎㅎ

마카로니위에치즈 그위에 베이컨!!

요거 너무 맛있었어요

 

 

제일 무난한 치즈피자도 한번 먹어봐야죠~

치즈피자한입먹자마자 와 .. 치즈만 들어가있는데 맛있어

토마토소스맛이 좀 강하게느껴지면서 특유의 치즈짠맛이 느껴지는데..

윗부분은쫄깃쫄깃 밑에부분은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화덕피자처럼 밑에바닥면이 바삭바삭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도우가 많이 안두꺼워서 씹는맛이 더 좋았던거같아요

 

이태원 매덕스피자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피자중에

제일 맛있던거같아요!!

 

이대로 가기는 아쉬워서 하나 더 포장해갔습니다

 

 

이번엔 쵸리스로시켯는고 고기가 올라가져있고 매콤한 피자에요

와 식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따뜻할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거야!! 이태원갈때 재방문 100%

영업시간은 10시까지였던거같아요 !

 

직접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