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평에 예전보다 이쁜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ㅎㅎ

친구랑 펜더스윗가려고했는데 웨이팅이 엄청긴거같아서..

지나가다가보인 부평 디저트카페 베리보틀 왔어요

 

 

이렇게 핑크핑크한데~ 지나가다가 안들어갈 수가 없잖아요 ㅎㅎ

분위기가 너무이뻐요 ~


 

 

안에들어가니 더 핑크핑크한거 있죠

의자도핑크색 벽면도 핑크색~

여자분들 취향저격한 카페인거같아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라떼랑 컵케이크를 시켰어요

 

 

친구랑 커피 시켜놓고 서로 사진찍어주고

수다 떨고~ 카메라에 필터 안껴도 이쁘게 잘나오더라고요

이제 컵케이크를 먹어볼까요!!

 

 

부평 디저트카페 베리보틀 컵케이크는 4900원~

딸기가올라가있으니 더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양이 엄청 작죠 ㅎㅎ 주머니에 쏙 들어갈거같아요

커피가격은 싼데 컵케이크 가격은 비싸요 ㅠㅠ

맛만있으면되니까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제가 빵순이일만큼 하루에 밥보다 빵을 더 많이먹는데

여기 컵케이크 너무 맛없었어요 ㅠㅠ

gs25에서 파는 빵이 훨씬 맛있을정도...

빵이 부드럽지않고 퍼석퍼석하고..

딸기랑 크런치랑 생크림 초코빵이랑 따로노는느낌  

 

 

친구는 한입먹고 거의 안먹더라고요ㅠㅠ

4900원에 양도적고 맛도없고 ..

부평 디저트카페 베리보틀 커피가격은 저렴해서 괜찮지만

컵케이크가 너무 별로였어요  

분위기가너무이뻐서 사진찍기도좋고 커피맛도 괜찮지만

컵케이크만 더 맛있었으면 자주 갈거같던 베리보틀..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