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등학교때 인하대후문을 가끔씩 갓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 친구들이랑 놀기 너무좋아서 갔는데

지금은 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저기멀리는 정석항공과학고등학교가 보이고

여기서 좀만더 직진하면 인하대후문이에요 ㅎㅎ

학생들 방학할때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아주머니가하는 1000원짜리 와플이 먹고싶어서

그 길로 갔는데 없더라고요!!... 없어졌나봐요 ㅠㅠ

그 위치에서 좀만 올라가면 어떤 오빠? 아저씨가하시는 와플집인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아주머나와플집보다는 가격이 좀더 싸긴해요

지금은 물가도 많이오르고 바뀌었으니까..ㅠㅠ  

인하대 화플집은 씬플도있고 왕플도있고 종류가 엄청많더라고요

저는 씬플에 사과잼+생크림해서 1500원

 제 동생은 누텔라로 시켰어요

 

 

역시 와플은 사과잼과 생크림조합이 최고!

왕플보다는 씬플이 더좋아거든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모든사람들이 딱 아는 그맛이에요

 

 

와플집 밑쪽에 계란빵이 파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한거있죠

800원 밖에 안해요 ㅎㅎ  계란값도 많이올랐는데 ㅠㅠ

겉에는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고 안에있는 맛있는계란이!!

 

 

집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먹었을거같아요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인하대에는 곱창,막창도 유명하지만

오랜만에 인하대후문와서

와플이랑 계란빵먹으니까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