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자친구랑 2주년이 다가와서

종로3가역쪽에 반지집이 많으니까

커플링을 보러왔어요

커플링을 보고 허기져서 어디갈까하다가..

종로3가맛집 냄새가 폴폴나는곳이 보이더라고요

겉에 외관은 옛날 느낌 팍팍나더라고요!  

왠걸 지나가다보니 백종원3대천왕, 수요미식회,테이스티로드 등..에 나왔더라고요

 

 

종로3가맛집 칼국수 찬양집이에요

50년전통이라고 적혀있네요!
1965년부터  대박이네요 ㅋㅋ

 

 

벽면에 2016년 백종원3대천왕에나온것도 붙어있네요~

 

 

가게안에보면은 메뉴가 엄청간단해요

해물칼국수,고기만두 김치만두가 끝입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와 고기만두로 시켰어요

 

 

그리고 여기는 고기.김치 반반은 안되요

따로따로 시켜야합니다

 

 

벽면에는 연예인 싸인은물론 신문에도 나오고!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린 종로3가맛집 칼국수 찬양집 대박이네요

 

 

한쪽에는 수저랑 젓가락 후추 젓갈 김치가있습니다.

김치가 신기하게 냄비뚜껑에 덮여있네요 ㅋㅋ

 

 

김치를 딱 보니 직접담근 김치시더라고요 ㅎㅎ

악익은김치에요!!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고요

 

 

상마다 세숫대야가 있길래 이게뭐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해물칼국수 먹을때나오는 조개류들 껍질을

여기다가 버리면되더라고요

 

 

젓갈인지 다대기인지..?

칼국수에다가 넣어서먹어도 맛있을거같네요!

 

 

맨처음에 만두가먼저나오고 그다음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만두가 총5개정도나와요 ㅎㅎ 만두도 직접 빚으시더라고요

 

 

만두피는 엄청얇고 안에 내용물은 많이들어가있어요 ㅎㅎ

단점은 만두피가 얇다보니까 잘터지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칼국수 나오자마자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완전 칼칼해요 ㅎㅎ 해산물을 가득넣은 육수맛?

칼칼하면서도 시원한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국물색상이완전뽀얗죠?

처음먹어보는 칼국수 맛이였어요

칼국수면도 직접 만드셔서그런지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6000원에 양도많고 맛있었어요!!

맨처음에는 칼칼하지만 먹을수록 국물맛이 진해지더라고요

다대기넣어먹어도 맛있고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기도 완전 좋을거같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종로3가맛집 칼국수 찬양집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