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저녁에뭐먹을까 고민을하다가 샤브샤브뷔페를가자해서!

갔는데..2~30분기다리라는소리에 그냥 다른곳으로 갔어요

에코메트로단지에있던 인천논현 고기집 제주도야지입니다

 

 


제주도야지를 딱 들어갔을때 환풍이안된건지

식당안에 연기가 자욱하더라고요 ㅠㅠ

연기가너무심해서 나갓다가 갈때도없고해서 들어왔습니다

 

 

제주돼지다보니까 가격이 꽤나가죠?
3명이서먹을거라 반판만 시켰어요 한판은너무비싸네요 ㅠㅠ

모듬반판에는 오겹살,목살 갈매기살,항정살 이렇게나와요

 

 

내부안에사람이많다보니까 알바생들이

엄청 바쁘더라고요.. 정신도없고

왜 그러나했더니 오늘이 첫 오픈날이였다고 ㅋㅋ

아 그래서그랬구나.. 처음에는 모든지

적응하기도힘들고 차차맞춰나가야죠

저도예전에 알바햇을때 첫 오픈날해본기억이있어가지고 ㅠㅠ

 

 

셋팅나오는것도 좀 오래걸리긴했지만

명이나물과 마늘 쌈장이나와요

명이나물이 제주돼지랑 너무잘어울려서

여러번시켜서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무쌈과 양파장아찌도나와요

양파장아찌를 고기와 같이곁들여 먹으면 맛있답니다 ^^

 

파절이에 소스가 묻혀서나오는데 이 소스 기가막히더라고요

양념치킨맛이나면서 뒷맛에 약간초장맛이!!

여태까지먹은 파절이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한쪽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는데 파절이랑,명이나물은

알바생분들한테 시켜야해요!

 

 

고기가 어느정도 초벌해서 나오더라고요

고기나오는거는 오래걸렸지만

익히는데는  오랜시간안걸려서 다행이네요 ㅠㅠ  

제가말한 다섯부위에서 제일 맛있었던것 오겹살이였습니다

비계부분이 쫄깃하면서도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굳이 멜젓에다가 안찍어먹어도 굿!

 

 

맛있는파절이에다가 고기를같이 싸먹으세요~

파절이가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

평이나물도 짭조름해서 오겹살이랑 잘어울리고

아직까지 서비스는 많이부족해보이지만

맛은 훌륭해요

 

 

계란찜과 김치찌개가나오는데 김치찌개는 맛이없었어요 ㅠㅠ

그냥 계란찜만먹음.. 김치찌개가 확우러나온맛이아닌

그냥 신김치찌개 맛이였거든요

 

 

모듬고기반판을먹고 제주도 수제양념갈비를시켰어요

(280g)이라는데 어딜봐서 280g?? 실제로보면 더적어요 ㅋㅋ

식당들이 거의 그램수를안맞추는데가 태반이긴하죠 ;;

그래도 맛은있어서 좋았던 인천논현고기집 제주도야지에요!

앞으로 서비스만 더 잘 갖춰지면은 좋을거같네요

 

-제돈주고 직접사먹은 후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