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홍대 빵집 디저트카페 맛있는게 너무많다

어디로 가야될지 고민했는데 고민끝에 카페 블랑으로갓다

1층에는 빵이 진열되어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과

2층에 화장실 먹는곳 있다 카페내부가 엄청넓어서좋은거 같아요

커피가격은 대체적으로 비싼편이긴합니다 ㅠㅠ

hot/lce랑 가격구분되어있고여  

아메리카노 lce 4500원 헤이즐넛라떼,바닐라라떼 5500원이 였어요

알바생 여자분이너무힘들었나봐요 말투가 딱딱한건 이해하겠는데

표정도 짜증나있기에 저도 불쾌했습니다 ;;

좀 4가지없어 보였어요

 

 

여기서 유명하다던 초코슈크림 패스츄리!!

3600원이에요 두개가담아있길래 하나 담고

 

 

애플패스츄리랑 패스츄리베이글도있었는데

요건 패스했어요 ㅎㅎ 어떤빵 하나를담을까하다가

베스트제품인 연유듬뿍바게트(4500)짜리로 골랐습니당

 

크로와상 종류도여러가지네요

초코,기본,레몬 이렇게 있네요!

블랑카페 평균 가격대가 3000~5000원대까지 하는거같아요

 

 

빵과 커피를주문하면은 알아서 컷팅해서 주시더라고요

그릇에 담아주니까 먹기편하고 좋네요 ㅎㅎ

 

 

헤이즐넛라떼 맛있었어요!!

커피맛은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카페가 넓다보니까 혼자 노트북가지고

오신분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고요

 

 

연유듬북 바케트도 따뜻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주시더라고요

연유의달달함과 폭신폭신한 빵의만남!

맛있습니다

 

연유바게트보다 더 맛있었던 초코슈크림패스츄리

겉에는 초코로 코팅되어있었고 안에 초코슈가들어가있는데

많이달지않고 서울우유초코맛이 났던 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패스츄리의바삭함과 달달함이 너무 잘어우려졌던거같아요

홍대빵집 디저트카페 블랑 또 가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