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방어철이기도하고 엄마랑 나랑 방어회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이 너무궁금했다 인천논현횟집 싱싱회센타로 갔다

 

이날따라 횟집에는 다만석.. 논현동에 횟집 진짜많다 4군데5군데는있는듯

가는곳마다 만석이야!!.. 결국 기다리다가 요기로 들어감

 

 

방어회 소3만원짜리를 시키고 밑반찬들이 나왔다

계란찜 미역국 콘샐러드 다슬기 완두콩 번데기 등...

방어회와 같이 싸먹으라고 김하고 무순도 주셧다

다른 블로그를보니까 꽁치구이도 주셨던데 왜 우리만안주니?...

나는 꽁치구이를 원래안주는줄 알았는데 인터넷에보니까

주던만 ㅡ ㅡ 알고나니까 짜증난다

 

 

방어회는 도톰하면서도 붉은기를 자랑한다

참치회랑 비슷한 맛이난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참치회를 안좋아하지만 한번 먹어보겠다!!

건강에도 많이 좋은거 같더라고요 ㅎㅎ

 

 

방어회는 김이랑 같이 싸먹는다고하던데

빛깔이 곱네요  고와 맛없을 수 도 있으니까  

가위로 한번더 잘라서먹었다

 

 

김이랑은 좀있다 싸먹어보고 참기름에 콕 찍으려고했는데

젓가락질을 잘못해서 방어회가 쏙 빠져버렷다 ㅠㅠ

한입먹어보니까 나쁘지않다

참치회보다는 맛있었고 은근히 씹는 식감도있다

가격은비싸고 양도적긴하지만 사람들이 많이먹는이유를 알거같다

 

 

내입맛에는 좀 느끼해서 방어회 몇점먹고 내가좋아하는 광어회로 시켰다 ㅎㅎ

엄마 많이먹어!

 

 

광어회를 시켰는데 양이 엄청많았다 ㅋㅋ 이것도 소사이즈라는..

방어회먹다가 먹으니까 차이가 확나는건지 양이 엄청많았다

광어회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남김없이 다 먹었다

 

회 중사이즈 주문하면 매운탕꽁짜라던데

방어회시키고 광어회도 시켰으니 꽁짜로 주시냐고 물어봤다

서로 의사소통이 안통하다가..결국엔 꽁짜엿음 ..

소자리 두개시켜도 서비스라는말을 붙여 놨으면은 좋겠다

매운탕에다가 밥까지 시켜서 얼큰하게 먹었당

서비스는 그냥그렇지만 맛은있었던 인처논현횟집 싱싱회센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