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자연별곡을 한번간적있는데

인천 논현동 에도 자연별곡이 있길래 애슐리를 갈까고민하다가 갓습니다~ㅎㅎ

이랜드 어플로 생일쿠폰 만원할인도 있어서 완전 좋았어용

 

 

저는 애슐리를 자주가는편인데

전날 술을먹어서그런지 속도느끼하고  ㅠㅠ 한식이 땡기더라고요

한쪽코너에는 제가좋아하는 육회비빔밥과 육회비빔면이!! ㅋㅋ

육회 놓칠 수없죠 바로 펏습니다

 

 

디너시간 피해가서 여유있게 음식도고르고

놋그릇에다가 육회랑 밥 콩나물 김을 떠서 비벼줘야죠

 

 

육회비빔밥 너무맛있어요!! ㅋㅋ

양념도 딱 좋고 밥이랑 육회는 내가먹고싶은만큼만

가져가면되니까 편하더라고요

더 먹고싶었지만 다른음식도 먹어야하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겨울 신메뉴인 깻잎 로제파스타도 있네요 ㅎㅎ

갠적으로 로제를 별로안좋아해서 pass!

 

 

인천 논현동 자연별곡 에서는 맥주1000원에 무한리필인데요 ㅎㅎ

요래서 유쾌한 맥주파티 라는 코너가 따로 있나봐요!

진짜 딱 맥주안주 빠다 - 오징어 먹어봤는데 허니버터맛나면서 맛있어요

 

 

나는 문어초밥이랑 오징어빠따 쫄면 귤샐러드 떡갈비 잡채

등 ..을 먹어봤는데 거의다 맛있어요

예전에 갓을때는 별로 먹을게없던거같던데

주말이여서그런지 먹을게 엄청많더라고요 ㅎㅎ

3~5개빼고는 맛있습니다

 

 

이번 시즌메뉴에는 우삼겹도 있는데요

인천 논현동 자연별곡에서는 먹는사람이 별로없어서그런지

맘껏 퍼다먹어서 좋앗지만  우삼겹은 구워주는사람이 거의 없어가지고 ㅠㅠ

사람나올때 2번정도 먹었어요

나머지는 식어서 먹었는데 역시 우삼겹은 진리 맛있어요 ㅎㅎ 한 4번 5번 먹은듯

 

 

이번시즌메뉴에는 바지락 칼국수 인데요 ㅎㅎ

칼칼한것보다는 얼큰하다고해야하나

맛있는거는아니고 그냥 그랫어요!

 

 

많이먹었으니 디저트정도는 먹어줘야죠

자색고구마케이크랑 러스크 그리고 찹쌀도넛

 

 

녹차팥빙수도 듬뿍 퍼왔는데요 ㅎㅎ

위에얼음알갱이들보다 밑에퍼온 사과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었다는점

 

 

자색고구마케이크는 완전폭신폭신

부드러워요 ㅋㅋ 어떤사람거보니까 딱딱하다는말도있던데

인천 논현동 지점은 부드러웠어용!!

이게 오래됏냐 안됏냐의 차이인거같아요

 

이번시즌 좋네요 맛있게 배부르게 ~~ 먹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