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가 아파가지고 채소만먹다가 고기를먹어야겟다고

인천정육점고기집을보다가 완전 맛있게 생긴곳이있더라고요

백운역근처에있는데 밥상한우라고 소고기를먹고왔는데

엄청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을정도로 아주 좋앗습니다 ㅋㅋ

 


 

집에서 차타고 밥상한우에왓는데요 주소에는 산곡동이라고찍혀있는데

백운역근처에있어요 ㅎㅎ이천일아울렛인가? 거기근처엿던거같은데

골목쪽에위치해잇더라고여 어둡고 컴컴해서 잘안보엿지만 한바퀴돌아서 찾아갓습니다 ㅋㅋ

 

 

밥상한우는암소1++ 집이고 좋은소라는 인증이되어있더라고요 ㅎㅎ

그덕에 더 믿고 먹을 수있던거같아요 비싼돈 주고먹는데

맛없으면 돈 아깝잖아용 ㅠㅠ 그욍 ㅔ삼겹살 돼지갈비 갈비탕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소고기들이!! 여기는 메뉴판에 소고기 가격은 안적혀있고

삼겹살이랑 돼지갈비만 있더라고요 소고기부위마다 가격이 다르기도하고

날마다 다르니깐 그런거같아요 그리고 고기집 직접 내가상태를보고 고를 수 있게되있다는점!!

 

그리고 인천정육점고기 밥상한우는 상차림비1인당 3000원이 있어요

알고보니까 육사시미초밥과 육사시미를 조금씩 먹게 주시더라고요!

 

 

그 외식사메뉴로는 육개장 뚝불 된장찌개 제육볶음 곤드레밥 돈가스 제육덮밥 등..이 있고

안주류로 육회랑 육사시미 제육볶음 한우수육전골 냉면이 있더라고요~

 

 

정제초름 장아찌를먹엇는데 사장님께서 이게 건강에좋다고

꼭 같이싸먹으라고하시는데 약간 알싸하면서도 끝맛이 쓰다고해야하나..ㅠㅠ

건강에좋지만 맛은별로엿어용 그래도 건강에좋다니까 몇번 싸먹엇네요

 

 

샐러드는 많이안먹엇어요 ㅎㅎ

고기를많이먹어야하니깐!!

 

 

파절이가 나왓는데요 콩나물이랑 함께 같이 있더라고요 ㅎㅎ

파절이소스에다가 비벼먹으니까 맛있어용~

고기에는 파절이가 또 빠질수없자나요

 

 

그리고 김치! 김치는 우리가 식당에서많이먹엇던 그맛 입니다 ㅋㅋ

 

 

싱싱한 상추 도 있네요

 

 

그리고 고기랑같이먹을 버섯과 양송이버섯이 있는데요

양송이 버섯이 훨씬 맛있어요 식감도부드럽고 ㅎㅎ

버섯다먹고 추가로 시킬려고햇는데 거의 마감시간이여서 양송이버섯이 다 떨어졋다고하네요 ㅠㅠ

 

 

저희가고른 등심이에요! 부채살먼저먹을까 등심먼저먹을까하다가

등심으로 골랏네요 마블링이 장난아닌게 엄청 좋아보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소고기는 금방익혀서 바로먹을 수 있으니까 좋앗어요

 

 

참숯에다가 소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는중이에요

육즙이 장난아니더라고요 ㅋㅋ

저는 잘못구워서 친구가 맛있게 굽고있는중이랍니다~

 

 

등심 육즙 대박!! 소고기무한리필집간거랑 급이달라요 급이 ㅋㅋ

왜 비싸게먹는지 이유를 알겟더라고요

입에서 육즙이 퐝! 터지는게 완전부드럽고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녹는다고해야하나... 여태까지먹은것중에 제일맛있는듯

확실히 신선한 고기를 쓰는거같아요

 

 

굳이 소금이랑 쌈장안찍어먹어도

등심 그 특유의 맛이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육즙도 장난아니고 엄청부드러웠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맛!

 

 

소금에다가 콕 찍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맨처음에 등심고르고나서 양별로안많네 이랫는데

고기가 두툼하다보니까 점점 배부르더라고요

무엇보다 금방익히고먹으니까 질기지도않고 입에서 살살녹아서 좋앗어요

 

 

등심먹고있다가나온 육사시미초밥이랑 육사시미에요 ㅋㅋ

완전 조금나올줄알앗는데 상차림비3000원 받는 이유가있었네요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육사시미초밥은 한입먹엇는데 싱싱한맛? 그냥밍밍하다고해야하나..

항상 육회같은거먹으면 어느정도간이되어있어서 맛있는데 초밥은 그냥그랫어욘

 

 

그리고 밥이 꽤많이들어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밥어느정도덜고 먹었네요

싱싱하지만 엄청맛있지는않은맛! 그냥그랫어요

 

 

그리고 요거는 맛있더라고요 ㅋㅋ

근데 얘도 뭔가 심심해서 불판에다가올려서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등심만 먹기에는 뭔가 모자른느낌이여서 부채살도 가지고왓어요~
친구가 등심보다는 부채살이 훨씬부드럽다고 맛있다고하더라고요

예전에 무한리필집가서 부채살이 너무맛없어가지고 ㅠㅠ 그냥그랫거든요

인천정육점고기 밥상한우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마블링이 장난아닌거있죠? 한눈에봐도 너무 신선해보여서 깜짝놀랏어요!

그렇게 먹고 배불렀는데도 부채살보니까 먹고싶더라고여 ㅋㅋ

 

 

부채살 맛있게구워주면서  한입먹엇는데

등심보다는 훨씬부드러워요 근데 잘못구우면은 등심보다 훨씬질겨요

그리고 그 소고기특유의맛이 부채살이 더 강하더라고요!

육즙도 더 많이나오고 인기있는 부위 일만하네요

 

 

육즙보이시나요?ㅎㅎ 기름이 장난아니에요

막 입에 기름칠한것처럼 ㅋㅋ 소고기도 많이먹으니까

좀 느끼하기는하더라고요 ㅠㅠ 느끼해도 맛있어!!

부드럽고 맛있어가지고 나중에 부모님 데리고한번 오고싶더라고용

 

인천정육점고기 밥상한우 가서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친구덕분에 잘 먹고왔어용!! 여태까지먹은 소고기중에 제일맛있었어요

삼겹살만먹다가 요거 먹으니까 왜 먹는지 이유를알겟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