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부천피자몰을 한번가고나서 한달에 한번씩은 가고있어요 ㅎㅎ

저랑남자친구랑 밀가루음식을워낙좋아하기도하고!

저희집에서가까운곳은 부천피자몰밖에없더라고요 ㅠㅠ

인천에없어가지고.. 멀리 발걸음을 하고갓네요

 

 

피자몰평일은 9,900원이고 주말은14,900원이에요!!

100분간무제한인데 저희는 여유있게 편하게먹엇습니다 ㅎㅎ

맨날평일에만가다가 집도너무멀어서 시간도안될거같고.. 그래서주말로왓어요

 

 

평일이랑 주말 메뉴는똑같은거같고요 시즌마다 피자나 디저트가 조금씩달라집니다!

저희는 여름축제시즌인거같앗어요 ㅎㅎ 다양한게많더라고용

역시 주말이여서그런지 사람은많앗지만 저희는 약간얘매한시간에 가서

기다림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여름메뉴라고 하와이안치킨라이스와 화이트라이스 레드 라이스가있더라고요

제 기억으로 라이스 2종류만 먹엇던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이번여름시즌 새로나온 피자에요~

피자위에 감자튀김이 콕콕 많이 박혀있더라고용

한번도 안먹어봤으니 먹어봐야쥬

 

 

첫판부터 한접시에 피지5개를 몽땅 가지고왓어요 ㅋㅋ

고구마 ,페퍼로니,고르곤졸라,불고기,감자튀김 피자

저는 여기서 고구마가 제일맛있어요~ 도우도 뚜겁고 밑에꽁따리부분이 다른피자랑달라요

달달해서 맛있지만 많이는 못먹겟더라고요

그리고 페퍼로니와 고르곤졸라 불고기는 모두가 생각하는 딱 그맛이에요!

 

새로나온 감자튀김피자를먹어봤는데요

맛은있지만 한번먹고 또 가지고올정도의 맛은아니엿어요

피자랑 감자튀김이 같이올라간게 미스엿다고해야하나..

감자튀김은 역시 따로먹는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그리고 좀 매콤합니다!!

 

 

두번째가져온피자는 페퍼로니와 불고기피자

 그리고 치킨 감자튀김 콘옥수수 떡볶이에요!

페퍼로니 소시지의 짠맛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도우가얇아서

금방금방 먹을 수 있던거같아요 치킨은 애슐리가좀더 맛있지만 먹을만해요

그리고 감자튀김 맛있을줄알고퍼왔는데 한입베어무니까 견과류가 있더라고요 ...

뭔가 둘이 잘 안어울렷어요 ㅠㅠ

 

 

남자친구가 가지고온 죽이랑 오일파스타 그리고 황도 망고에요!

황도는먹어봤는데 살짝 떫더라고요 망고는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또 치킨이랑 토마토파스타 그리고 라이스를 가지고왔어요

좀 느끼할때 라이스를먹으니까 그나마 낫더라고요

토마토 파스타도 꾸덕꾸덕해서 맛있어요

 

 

부천 피자맛집 뷔페 피자몰 갈때 항상퍼오는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한쪽에 샐러드코너가 마련되어있는데 다양한야채들과 올리브 닭가슴살이 있더라고요

요게 많이 배부르긴해도 피자의 느끼함을 다 잡아주기도하고 맛있어요

 

 

피자와 음식들을 실컷먹고 디저트코너로갓어요~

그림사진처럼 이쁘게찍고싶엇지만 이미누가 퍼갓다는..

티라미슈랑 옆에 빵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과자랑 다크초코퐁듀 마시멜로 프레첼 등..이 있어용!

저는 항상가면은 여기잇는코너를 잘안먹어요 ㅠㅠ

별로 맛이 없거든요 ..

 

 

여름시즌이라고 각종에이드가 있더라고요!

에이드가 탄산이다보니까 안먹엇습니다

only 콜라~

 

볶음밥2개랑 티라미슈 그리고 빵을 퍼왓어요 ㅋㅋ

 

 

일단 티라미슈위에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밑에는 슈크림같은 빵으로되어있는데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워요

티라미슈크림에서 약간의 커피맛도나더라고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엇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티라미슈 옆에있던빵!! 빵이부드럽고 촉촉해서좋앗으나

고구마케이크맛이나요 ㅋㅋ 저는 고구마케이크를 별로안좋아하거든요 ㅠㅠ

부천 피자맛집 뷔페 피자몰에서 이것저것 많이먹고왔네요

주말보다는 평일에가는걸 더  권장해요 !! 가격이 저렴하거든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