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희집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따로생겻더라고요~ㅎㅎ

맨날 이마트가면은 노브랜드가 따로따로 진열되어있어서 제대로못봤는데

이번에 제대로 살펴보다가 땅콩잼 비넛버터라고 맛있는게 있더라고요

완전 노브랜드 추천 잼 이에요 ㅋㅋ

 

노브랜드 피넛버터 가격은 엄청쌋어요 ㅋㅋ

원래 땅콩잼 잘안먹는데 싸기도하고 아침이나 저녁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삿어요

양은 340g인데 꽤 많은거같아요! 땅콩은 90%나 들어있습니다

 

 

원산지는중국이고 땅콩 설탕 레시틴 소금 등...이 들어가있는데

아무래도 피넛버터 땅콩잼은 살이많이찌니까 적당히 먹어야죠 ㅠㅠ

노브랜드매장갓을때 한 3종류 정도의 잼이 있었는데 피넛버터가 끌려서 삿어용

 

 

직사광선을피하고 서늘한곳에 보관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여름이기도하고 날씨가너무덥다보니까

냉장고에다가 보관하고있어요!

 

뚜겅을 열고 은박지를제거하니까  꾸덕구떡한 피넛버터 가 보이는데요 ㅋㅋ

볼때는 엄청굳은것처럼보이지만 수저로펏을때는 완전꾸덕꾸덕하다는점

그리고 밖에다가 냅두니까 금방 녹더라고요

그리고 뚜껑열었을때 땅콩향은 진하지않았어요

 

 

수저로펏을때 이런느낌 이에용

완전 꾸덕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ㅋㅋ 그리고안에 땅콩들이

콕콕 박혀있어요 씹히는맛도있고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단맛은 진하지는않은거같은데 땅콩맛이확실히 진해요!

 

 

요렇게수저로뜬다음에 식빵에다가 바를건데요 ㅎㅎ

고르게 잘 발라지지는 않더라고요 ㅠㅠ 수저이기도하고 좀 뻑뻑하다보니까

여러번 떠서발라야되니 피넛버터가 금방금방 사라지는기분이엿어요

식빵에다가 발라보니까 땅콩들이보이네요 ㅎㅎ

은근 많아요 견과류좋아하시는분들은 피넛버터 노브랜드 추천 에요!! 완전강추 ㅋㅋㅋ

땅콩 씹히는맛이 은근 재밋더라고요 맛도있고 생각보다 달지않아서

계속먹게되지만 목이 좀 많이맥힌다고해야하나?

 

 

식빵에다가 골고루 펴서 발라줬는데요

좀 많이 꾸덕꾸덕해서 바르기가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좀 두껍게 발렷어요 한입먹어보니까 맛있더라고여

흰우유에다가 같이먹으면은 딱 환상의조합!! 땅콩버터때문에그런건지 빵2개먹엇는데 배불럿어요

 

 

좀 흔들렷네요  ㅠㅠ

사진모습은 그렇게 맛있어보이지는않지만 가격도싸고

양도 괜찮고 맛도좋고 잘 산거같아요 ㅎㅎ

아이들간식으로도좋지만 자주먹으면 살찔거같기는하네요

역시 가성비좋은노브랜드인거같아욘 !

728x90
반응형
  1. 저는 땅콤잼이 너무 달달해서 못먹겠더라고요ㅎㅎ 딸기잼 뿐이죠^^ 잘보고갑니다!!

  2. 피넛버터...ㅎㅎ 넘 좋죠~!! 딸기 잼과 함ㄲ ㅔ 빵과...ㅎㅎ
    최고의 아침 식사 메뉴라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땅콩잼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ㅎ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여~!!

    리뷰 넘 잘 봤습니다^^

    • 맞아용 ㅎㅎ
      피넛버터너무좋죠~
      딸기잼과 같이먹으면은 너무맛있어요
      노브랜드땅콩잼 꼭한번먹어보세욘

  3. 우왕.. 초코잼은 봤는데..
    땅콩도 나오다니..... ㅇ호오오

  4. 맛있어 2017.08.05 21:25  Address Modify/Delete

    이 잼 맛있어요ㅋ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운동하고 나서인지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친절한 포스팅 잘 보고가요~~~

Comment
1 ··· 719 720 721 722 723 724 725 726 727 ··· 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