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근처 5분거리 언덕위쪽에 카페가 크게생겻더라고여 ㅎㅎ

멀리서봤을때도 외관이 큼직큼직하고 분위기있어보여서

인천 논현동 카페 유리성 으로 고고 햇습니다

 


 

도림고등학교 근처에 위치 해 있어요! 막 서울처럼 고급빌라단지가있는데

그쪽 언덕위에 이렇게 있더라고여 왜 유리성인지궁금햇는데 가게가 유리로 되어있어서 그런가봐요 ㅋㅋ

오두막도있고 이쁘게 잘꾸민거같아요  인기많아지면 드라마촬영지로도 꽤 갈듯!

 

 

그리고 옆에를 자세히보니까 상추밭이!! ㅋㅋ

상추엄청좋아하는데 상추밭도 있어서 신기하네요

그리고 여기는 식물도많고 다육이도많아요 귀요미 다육이도 판매하고있더라고여

 

 

인천 논현동 카페 유리성 가격은 싼편이아니에요 ㅠㅠ

뭐 이쁘장하게 꾸며있으니까 감수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만 시켯습니다

그외에는 6000원이고 티라미슈나 타르트도 6000원 좀 많이 비싸긴하네여

 

 

메뉴를 주문하고 옆에를보니까 와~ 식물 이엄청많아요

식물 엄청 좋아하시는분들은 여기 엄청 맘에 드실거같아요

소파와 의자 컬러들도다양하고 자리가엄청넓어요 단체로 와도좋을듯

가운데에 크게 오두막있는게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책도있더라고여 만화책빼고 여러가지다있으니까

카페와서 책도읽고 바람도 쐐고 좋을거같아요 ~

 

 

오두막옆에서본느낌~ 해바라기있는쪽에만 은은한 조명이 딱!

그리고 천장이 통유리로되어있다보니까 비오면은 뭔가 이쁠거 같더라고여

단점이라고하면 숲에 위치해있어서 벌레가너무많아요 !!

너무컷다능.. 무서웟다능...

 

 

요거는 또 다른의자죠 ㅋㅋ 그냥 엄청 넓어요

넓고 식물원같은느낌? 식물 다육이 천지에요 벌레도많구 ..

그리고 창문을 열어놓다보니까 에어컨을안틀어놔도 시원 하더라고여  

 

 

인천 논현동 카페 유리성은 테라스도 있어요~

날씨가 따뜻하니까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거같더라고여

 

 

주문한 아메리카노가나왓어용! 맛은 그냥그래요 ㅋㅋ

그래도 간식이라도 나와서 다행이네여 벌레가너무많다보니까 오래있지는 못하겟더라고여

그리고 테이블이 넓어서그런지 좀 청결하지도않고.. 분위기는최고인데

뭔가 깨끗함이 안 느껴지는 그런 곳 이엿던거같아요  집근처인데 나중에 엄마랑한번와야겟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