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CGV에서 영화를보기전에 허기를달래러 토니버거를갓다왔어요~

같은층에 맥도날드도있긴한데 처음먹어보는거라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리고 버거의 비쥬얼도 압도적이엿다는!! ㅎㅎ

 


 

인천CGV맛집 토니버거 는 약간 맘스터치느낌도 낫어요 ㅋㅋ

다른버거집이랑은다르게 타코도팔더라고요 ~

버거먹으려다가 타코가 급땡겨서 타코세트로 시켜먹엇어요

[ 타코1개에 감자튀김  타코1개에 치킨 ]

 

 

손님도 두테이블인가 셋테이블밖에없는데 음식이 엄청늦게나오더라고요

주방에 사람이별로없나 ㅠㅠ 다른프렌차이즈집에비해 훨씬 늦었어용

칠리비프타코와 포크타코입니다!

 

 

타코안이 부실부실하긴해도 가격대비에는 만족!

양상추랑 마요네즈 그리고 토마토도 들어가있고여

그 특유의 향신료 맛이나더라고요 ~

소스가엄청많이 뿌려져있더라고요 좀만뿌려져있어도 맛있었을거같아요

 

 

옆에서볼때도 얄상해요 ㅋㅋ

그리고 다른사람버거먹는거보니까 완전 미니미하더라고요

맛은있는데 다른곳에비해 패티나 좀 부실부실한 느낌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거같아용 ㅠㅠ

 

 

비프타코는 안에 요렇게 고기가들어있어용!ㅎㅎ

타코 맛있는데 양이적어서 3개는 먹어야지 배부를거같아요 ㅠㅠ

그래도 토니버거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맛은 있네요

 

 

인천CGV맛집 토니버거 감자튀김사진보고 세트로 시켯는데요~

약간 타코집에서파는듯한 감튀느낌이나더라고요

내가생각하는 맛이랑은달랏지만 맛있었어요 ㅋㅋ

감자튀김양이많아서 타코랑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그리고 순살치킨! 치킨은4PS정도되는거같은데 크기는 딱 중간정도

그냥 일반 순살치킨 맛나요 ㅎㅎ 맛있어요

치킨안에 살도많고 두툼한게 양념소스에다가 찍어먹으니 맛나더라고요

 

 

감자튀김에 뿌려져있는 소스에다가 콕 찍어먹고!

인천CGV맛집 토니버거 음식이 좀 많이 늦게나오긴하지만 영화보기전에

출출할때 먹기 좋은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