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친구가 국수나무 돈까스가 엄청맛있다고해서

한번 쯤은 꼭 가보고싶엇거든요 ㅎㅎ

인천 예술회관에서 영화도볼겸 인천 예술회관 맛집 국수나무를 갓습니다~

 


 

 

인천 예술회관 맛집 국수나무는 내부가 엄청작더라고여

완전 다닥다닥하게 붙어있어요 다행이 한자리남아서 착석!

세트메뉴가 눈길이가길래 세트로시킬려다가 다양한메뉴들이많더라고여~

오므라이스 메밀소바 냉면 떡볶이 튀김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비가오는날이다보니까 따끈따끈한 국물요리를 먹고싶더라고여

어뭉탕면도있고 만두국도있고 무엇보다 눈길이 가는 제주 고기국수!!

너로 정햇다

 

 

제주고기국수로 정하고 다른메뉴도 뭐가있나 봤더니 쌀국수와 우동  

그리고 비빔면 나가사끼 짬뽕 대체적으로 6000원대 인거같아요

 

 

그리고 한쪽에는 제가좋아하는 돈까스메뉴들~

김치나베돈까스보자마자 와 맛있겟다 먹고싶다!! 햇지만

치즈돈까스를 먹고싶엇기때문에 치돈으로 시켯어요 ㅎㅎ

 

 

치즈돈까스 나오자마자 비주얼보소 !!

가운데에 막 치즈가 흘러요 ㅎㅎ  원래 돈까스소스 뿌려서나오는데 저는 따로달라고햇어요

샐러드랑 미니밥도있고 돈까스 먹어봤는데 진짜 일반돈까스 집보다 훨씬 맛있는듯

겉에는 완전바삭바삭하고 안에치즈도 가득있고 기름냄새도 안나서 좋앗어요

 

 

그리고 나이프로 자를때마다 치즈가 막나오는데 다른 체인점보다 훨씬 낫더라고여

친구가 국수나무 왜 호평햇는지 알겟네용 ㅎㅎ 약간 요런데는 혼밥하기도 편해서 괜찮은거같아여

 

 

 

인천 예술회관맛집 치즈돈까스 보이시나용? 치즈가 엄청많아요 ㅋㅋ

거의 꽉 차있는듯 원래 다른집갈려다가 별로여서 여기왔는데 국수나무 오길잘햇네여

앞으로 단골될거같아여 자주갈듯 !!

 

 

그리고 국수나무 새로운메뉴인 제주 고기국수~  사람들이 많이시키더라고여

하얀 국물을 한입먹어봤는데 별로안뜨겁네.. 약간 걸쭉하다고해야하나 고기의진한육수맛??

돼지냄새는 안나서좋앗는데 확실히 제주에서먹엇던 비주얼이랑 너무다른듯 ㅠㅠ

실망햇지만 맛은있었어요

 

 

위에서 보이시는것처럼 고기는 3덩이밖에 안올라가있어요 ㅠㅠ

당근은 완전많고.. 그래도 먹을만 햇네요!! 돈까스로 만족하고왔어요 ㅎㅎ

요기는 돈까스가 제일 맛있는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