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회초밥을 안먹엇더니 너무 먹고싶더라고요~

월급도 나왓겟다 어디로갈지 고민햇는데 지나가다보니까

동네에 새로생긴 호야회초밥을 가기로 햇습니다

 


 

 

 

대구 남구 초밥 맛집 호야회초밥은 봉명네거리에서 영대병원 방향 100m직진 해서

좌측 gs편의점 바로 옆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오후2시30부터 오후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여서 저희는 좀늦은 저녁시간대에 갓습니다 ㅎㅎ

 

 

부모님이랑 같이 외식을햇는데 다양하면서도 맛있는걸 사드리고싶더라고여~

워낙 다 회나 초밥을 좋아하다보니까 ㅎㅎ  사장님의 추천코스로 시켯어요

부모님이랑 얘기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나오더라고여 비쥬얼보고 깜짝놀랏습니다

배모양처럼생긴나무위에 싱싱한 회들이 가득 올라가있더라고요

 

 

멍게에 문어 타코와사비 그리고 싱싱한 회들!! 뭐 부터 먹어야될지 모르겟더라고여 ㅎㅎ

한눈에보기에도 싱싱해보여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일단 싱싱하다보니까 식감자체도 너무좋고 냄새도안나고 맛있어요

 

 

그리고 초밥집하면 또 빼놓을수없는 유부초밥과 새우초밥이에요

한접시에 10pc 씩 담겨있는데 8000원밖에안해요 완전 저렴 ㅎㅎ  

혼자서 먹기 딱 적당하더라고요

 

 

스폐셜 우럭튀김이에요!! 비쥬얼 보고 깜짝놀랏습니다 ㅎㅎ

요런 생선튀김은 또 처음보네요 한눈에 봐도 엄청바삭바삭해보이죠?

우럭회만먹다가 튀김으로먹으니까 또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여

 

 

안에 살이 두둑하게 양파랑 같이싸먹어도맛잇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여 스폐셜 우럭튀김이라고해서

많이 비쌀줄알았는데 15000원 밖에 안하더라고여 ㅎㅎ

대구 남구 초밥 맛집 호야 회초밥 은 회도 싱싱하고 튀김도 맛나네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연어에요~ 입에서 살살녹아서 식감도좋고 이빨도안아프고 ㅎㅎ

무한리필집을 자주갈만큼 연어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대구 남구 초밥 맛집 에서 연어도먹어봤는데 확실히 무한리필이런곳이랑 맛이 달라요

동네쪽이랑 가까워서 한번 가본 곳인데 이제 단골 될거같아용

 

 

그리고 다양한 회모둠도 있어요! 여러사람들이랑 갈때는 이렇게 시켜먹는게

맛있는거같아요 종류별도 다양하고

 여러가지 회를 맛볼수 있으니 좋더라고여 회도 싱싱하고 맛도있고!

 그리고 대구 남구 초밥 맛집 호야는 점심특선이랑함께미니우동도 팔아요 ㅎㅎ

다음에는 친구랑 같이 술한잔 하러 와야겟네요  

 

 

호야회초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