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날 남자친구와 신촌을갓다왔어요

미리사전에 알아보고 명동 청계천 신촌 셋중에 어디를갈까 고민을하다가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를 한다길래  고등학교때이후로 2번째가보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답게 사람이많더라구요~ 여러가지 부스행사도 많이하고 거리마다

 이쁜조형물들이있으면 자동 포토존이되어서 사람들이 줄을 길게스고 차례차례 사진을 찍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커플들이많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막치이고 다닐줄알앗는데 전혀 그렇지않습니다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구경하고잇는데 가운데쪽에 말이??... 당황당황

아기말들이 엄청많더라구요 ㅋㅋ 한5마리정도 있던거같아요

저기 작은 공간에들어갈려면 1000원이고 어린아이들은 말도탈수있어요 

완전 이색체험이죠~ 가족들끼리와서 우리아이한테 좋은추억남겨줘도 좋겟네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가운데쪽인가  입구 시작하는길?..쪽에 공연을합니다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ㅎㅎ 이쪽에몰려있어서

돌아다니는데 불편하지않았어요 



점점 어두워지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위에조명들이 이뻐서찰칵

하지만 사람들이 반 이상이라는... 멋부리고나왓다가 추워서 덜덜햇습니다 



인기 많은 대형크리스마스에요 사람들이 막찍겟다고 크리스마스트리앞에있는데 

너무많아서 저는 못찍엇어요 ㅠㅠ 눈으로보고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거리를 돌아다니니까 진짜 크리스마스구나.. 연말이구나..라는 느낌이 화가들더라구요

미묘햇습니다 신ㄹ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사랑하는사람이나 가족들끼리 한번  꼭 와보세요




마지막은 저의사진으로! 즐거운 연말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
1 ··· 975 976 977 978 979 980 981 982 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