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7월 8월에 계획을 짜려다가 그때는 가족들끼리여행가는 사람도많아서

몇일전에 친구들이랑 지리산황토펜션 사계절여행을 갓다왓습니다

공기도 맑고 산도 많고 !! 기분이 막 힐링 되더라고요 ㅎㅎ

 

 


 

 

지리산 황토펜션은 주차장이 엄청 넓엇어요~

그리고 바로뒤에는 멋진 풍경도보이네요

펜션이 웅장하면서도 각각 다른크기로 되어있다보니까 귀엽네요

 

 

돌에서 물흘러내리는것도보이고 바람도 시원시원하게불고 너무좋앗습니다~

지리산황토펜션은 객실 각각 독채로 돼어있어요

내부는 황토와 원목스타일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뭐 친구들끼리자는데 침대 없이 자도 편하죠!! 인원도 많이들어갈수있고 뜨근뜨근하니 좋죠

 

 

지리산황토펜션 위에서 본 풍경은 또 다르더라고요

많이지쳐있었는데 좋은공기도마시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여행오니까 기분이좋앗습니다

그리고 저희말고도 커플이나 가족분들도 많이들 오셧더라고요

다양한크기로 구성되어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여기 딱 보자마자 이건 사진 찍어야겟다! 생각햇어요

너무 그림같은 풍경같아요 ㅋㅋ 애들이랑놀러가면 뭐 동해바다 아니면가평

전주 그런데만놀러갓었는데 이제 나이를먹어스그런지 막돌아다니는것보다는 편하게 쉬고 가고싶더라고요

 

 

이 물 보니까 제가 다 시원한거있죠 ㅎㅎ

근처에는 시원한 계곡도 있더라고요~ 날씨가 더많이더워지면 계곡 가도 좋을거같아요

 

 

밤에는 또 시원한 물소리가나는데

이 물소리 너무좋아요 ㅎㅎ 잠을 솔솔 오게만드는!!

하나하나 신경쓰시면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는거같아요

 

 

작은곳에도 물이 또 있네요  낮에는몰랏는데

펜션에 계신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ㅎㅎ

6월달이여서 많이없는줄 알았는데 많이들 놀러오시나봐요

 

 

이제 날이어둑어둑해지니 조명도 불을 딱!

펜션에서 어느정도 쉬웠다가 근처에 잠깐 구경할거 구경하고  다시 왔어요~

밤에보니까 펜션분위기가 또  다르더라고요 ㅎㅎ

 

 

여행하면은 바베큐파티를 빼놓을수없죠 ~

바비큐파티가 가능한 야외테이블도있고넓은 마당도있고

남자인 친구들이랑 같이 구워먹는데 먹는속도가 어찌나빠른지 ;;

제가 눈치를 좀 줫더니 그제서야 천천히먹기시작하는 ㅋㅋㅋ

 

 

아직까지 밤에는 날씨가 춥더라고요 ㅠㅠ

친구들이랑 바베큐파티하면서 술한잔하고 초등학교때 추억돋는 캠프파이어!!

이런 저런얘기하면서 지리산황토펜션 사계절여행 에서  편하게 보내고 오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