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영종도여행을 갓다왔어요~ 인천이랑 가깝기도하고

저희는 자동차도없기때문에 렌트카는 너무비싸서 교통편을 이용했습니다 ㅎㅎ

 

버스를 타고 부평역 대한극장에서 111번을 타고 인천공항에서내려서 301번을 타고갔어요 거의두시간정도 걸린거같아요!

이렇게 힘들어도 추억이니까 여행이여서 신나기만했습니다

 

 

영종도여행가기전에 친구랑 아침에먹은 떡볶이 ㅋㅋ 국물떡볶이에요 물만두도 들어가있고

내사랑 밀떡!! 저는 쌀떡보다 밀떡이 좋더라구용 사진에서는 싱거워보이는데 하나도 안싱겁고

맛있었어요 여행을갈려먼 2시간동안 가만히앉아있으니 배를채워야죠 얏호 !

떡볶이 다먹고 이제 영종도로 출발해볼까요용

 

 

영종도 도착하자마자 간 유명한 선녀바위해수욕장~

저희는 차가없엇기때문에 여기서부터 대중교통..택시를 이용했습니다 ㅋㅋ

인원이 많아서 택시비가 많이나와도 괜찮더라구요 뚜벅이여행이죠 뭐

해변가다보니까 바람도엄청불고 얼굴이빨개지는게 너무추웠지만 

탁트인 해변가를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면서 편해진거있죠? 저멀리 선녀바위가보이네요

사진으로는 가까워보이지만 저기까지 한참 걸었습니다

 

애들이랑 신나게 해수욕장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펜션으로 도착했어요!

마트에서사면 픽업해준다고하셔가지고 바리바리사들고 펜션으로 쉽게 왔네요

엄청위에 위치해있어서 아침에 해돋이도 잘보인다고 말씀해주시고 ㅎㅎ

여기오니까 시골온거같아서 기분이좋았어요 공기도맑고 힐링되는 느낌이라고해야하나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놀러오니까 너무좋네요

 

 

한쪽에는 바베큐파티장~ 펜션오면 바베큐파티가짱이죠  바베큐파티 내부가 넓어보여서좋네요

일단 사람들도별로없어서 조용하고 펜션아저씨도 친절해서 좋앗던곳같아요

펜션구경도햇으니 이제씻고 고기먹으러가야죠 !!

 

 

저희는 삼겹살과  양념갈비를 삿습니다 보통 바베큐장오면 삼겹살에 소세지인데

친구한명이 갈비먹자고 갈비먹자고 떼를써서 갈비하나삿네요 ㅡ_ㅡ

양념갈비 기대도안했는데 맛있어!! ㅋㅋ 제가 뭐라해놓고 양념갈비 거의다먹었어요

저희애들은 술을별로안좋아해서 일단 배부터채우자 싶어서 고기만 엄청많이먹엇네요

애들끼리 오랜만에 같이 여행오니까 너무 좋은거있죠?

 

 

바베큐 파티에서 재밋게 파티를 즐기고 펜션안에서 맥주와 소주파티를 한다음에 아침일찍일어나서 본 해돋이!

펜션 사장님말대로 이야 해돋이가 너무잘보여요 ㅋㅋ 엄청 멀리까지 안나가서 너무좋앗어요

그냥 일어나서 바로나오니까 해가 아주잘보이네요 이날따라 안개도안끼고 날씨도 너무좋아서

새해 소원도 빌고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하면서 이상하더라구요 한편으로는 내가 벌써한살을 먹었다니..ㅠㅠ

친구들끼리 슬퍼가지고 에휴 ..에효 그러고 펜션안으로들어와서 화장하고 나갔습니다 ㅋㅋ

 

 

아침에 간단하게 밥먹고 영종도  과학박물관 갔어요~ 제가 박물관을 엄청좋아하거든요

미술관보다는 박물관 뭔가 시각적으로 보는것도 좋고 원래 과학쪽을 좋아하거든요 흥미진진하게 느껴진달까

안에들어가면 다양한 공룔들도있어서 재미있게구경한거같아요 가족분들끼리가시면은

아이가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tv와 만화속에서만보던 공룡이 박물관에 가득있으니

아주 이색적이고 새로울겁니다 ~

 

 

애들이랑 영종도에서 재밋게놀고 집가는길~  벌써 어두워졋네요 가는길은 멀고도 험하다

너무 신나게놀앗더니 몸이 다 지쳐가지고 어이고 언제가지 이생각 밖에안들었어요 ㅠㅠ

다들 다음날에 출근하니 출근생각밖에 .. 여기서도 해가엄청잘보이네요 동글동글하게!

1박2일 영종도여행 친구들끼리 같이한번가보세요 재밋게놀고 왔습니다

해돋이도보고 좋은 추억 남기고오세용 !

 

부평에서버스타고 영종도출발 → 선녀바위해수욕장 →펜션 바베큐파티 → 펜션에서해돋이 종도 과학박물관 → home

  1. 구경꾼 2017.12.30 12:51  Address Modify/Delete

    펜션어디인지알수잇을까요?블로거님 ㅎㅎ

Comment
1 ··· 737 738 739 740 741 742 743 744 745 ···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