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주주말에 연말이기도하고 기념일때문에

구월동 애슐리를 갓다왔어요 구월동 애슐리는 W 라먹을것도 많고

겨울디제트메뉴와 일반메뉴들이 많이나와서 너무좋더라구요 ㅎㅎ

 

 

겨울신메뉴의 디저트왕!! 이포스트볼떄마다 얼마나먹고싶엇는지.. 드디어 애슐리오네요

구월동 애슐리 W는 런치12,900원 디너19,900원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뉴코아 아울렛9층에있어요 연말이여서그런지 사람들이엄청 많았습니다  ㅎㅎ

  다행히 대기없이들어가고 저는 기념일 쿠폰도 있기때문에 너무너무좋앗어여

 

 

어매이징 파티미트! 크림소스와 함께먹는 폭립과 부드러운 고기가들어있어요

이메뉴는 치츠파티할때도 먹엇는데 역시 맛있어!! 폭립이 부드러우면서도 살도 엄청많고 바베큐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여 크림소스싫어하는데 바베큐소스랑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예전에 이거3번인가4번 떠서먹엇는데

오늘은 스테이크때문에 좀 참앗어요 ㅋㅋ 너무 고기만 많이먹게될까봐 다른메뉴도 먹어야하니까!

 

 

베리메리파티 겨울신메뉴인 치킨팝핑피자! 치킨팝핑피자는 누루지토핑의 이색피자인데요

누룽지싫어하는데 누룽지맛 전혀안나고 치킨맛이 강해요 ㅋㅋ 그냥 불고기피자같은느낌

피자는 어떤걸 먹어도 다맛있어서 피자 짱 많이 먹었어요 입가심을해준 콘샐러드와

김말이와 떡볶이옆에 살짝숨겨져있는  스파이시 치킨 스튜~ 저는 매운걸못먹어도 신전떡복이는 먹긴하는데

어우 스파이스 치킨스튜 너무매웠어요 ㅠ 하나먹고 안먹었다는 저 김말이와 조랭이떡 맛있습니당

 

 

 

저는 기념일쿠폰 생일쿠폰때문에 뉴욕스톤스테이크를 꽁짜로 먹었어요 ㅋㅋ

이랜드어플깔면은 초코,치츠,스테이크 3가지중에 택 할수있는데 스테이크를먹고싶어서

아..또 생일이라고 이런쿠폰이있어서 너무좋네요 스테이크가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똬악!! 저는 어느정도 익은걸좋아하는데 불판이 온도가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굽기에맞춰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양파랑 스테이크랑 소스랑같이해서먹으니 너무 맛있는거 있죠

 

 

칼이 잘 안들게생겻는데 오우~완전 잘썰려  고기안에는 촉촉하면서 겉에는 살짝있고

부드러우면서 입을 확 감기는게 내가 애슐리뷔페를온건지 스테이크를먹으로온건지 ..ㅋㅋ

원래 스테이크로  배채우면안되는데 스테이크가 너무맛있어서 일반음식들먹고 이거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또 스테이크는 식으면 맛없으니까.. 먹긴먹어야될거같고 결국에는 다 먹었습니다

뉴욕 스톤 스테이크 짱!! 진짜 나중에 돈주고 걍 시켜먹고싶네요

 

 

스테이크먹고 배가불럿으니 내사랑 폭립 포기할수는없지.. 폭립옆에있는 고기 저거엄청부드러워요

마치 캠프파이어가면은 삽겹살을 엄청 부드럽게 만든거같은.. 연어도 먹을만햇구여 샐러드는 계속떠왔어요

샐러드가 느끼함을 잡아주기도하고 먹어도먹어도 배가안부르니까 계속 떙기더라구요

앞에부분보다  그릇이 많이 텅텅비엇죠? 슬슬 배부른단계입니다

 

 

 

여기서 포기할수없지 겨울메뉴라고 스파게티도 3종이나 나왔더라구요 그중에 제가 제일좋아하는

미트볼 스파게티와 몬스터그라탕! 몬스터그라탕은 미트볼 토마토소스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구운요리

몬스터 그라탕 많이기대햇는데 그냥그랫어요 한두개먹고 안먹었네요 그리고 저 감자튀김

멕시칸 푸드나 타코집가면 나오는 감자튀김있죠 샤워크림소스랑 칠리소스촤촥뿌려서 먹는 감자튀김은 엄청많이먹었네요 ㅎㅎ

 

 

 

아니야..이대로포기할수는없어 한번더 떠오자해서 떠온 쫄면? 볶음밥 감자튀기미 상큼상큼한 과일들 ㅋㅋ

조금씩조금씩 떠왔어요 다 못먹을거같아서 밥은안먹을려고햇으나 마지막에 떠왓네요

저 철판볶음밥은 언제먹어도맛있는거같아요 쫄면은 좀많이맵더라구여 감자튀김과 상큼한 과일로 마무리해주고

디저트를 먹으러가 가야죠 루루룰~

 

 

디저트 가지러갓는데 막나온 스노우 빌리지~ ㅎㅎ 너무이쁘더라구여 저 트리도 먹는줄알앗는데

트리는 먹으면안되고 눈사람은 먹었어요 ㅋㅋ 안에 크런치처럼 들어있는데 불쌍하더라구요 .. 근데 너무맛있었어여

애슐리디저트는 좋으면서도 아쉬운게 다 오레오로 통일되었다는점  그래서 위에 초코브라우니 먹었어요 ㅋㅋ

 

 

캔디초코푸딩!! 이것도 신메뉴 아 디저트 너무좋죠 너무좋아요  캔디푸딩

생크림과 초코의조합 엄청맛있엇어요 카스테라나 일반빵에 찍어먹으면 맛있엇을듯

근데..밑에 오레오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오레오 좀 그만나오면안되니?

 

 

베리베리 우피케이크는 초토화 그래서 뒤에있는거 조금조금씩 떳어요 ㅋㅋ 치츠케이크랑

또 오레오.. 오레오 조금 떠서 가져왓네요 디저트를 보면은 전체적으로 다 달아요

그래서 많이먹고싶어도 몇번못먹어요 ㅠㅠ

 

 

한쪽에는 체리와 같이올라가있는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는 달지도않고

애슐리오면 많이먹으시잖아요? ㅎㅎ 케이크는 맛있엇습니다 초코먹기전에 먼저 치즈케이크로 디저트배를 채워줫네요

치즈케이크는 두개정도 먹은거같아여

 

 

디저트도 위에서보신거처럼 하나하나씩 퍼온후 하얀네모의정체는 푸딩이에요 레몬푸딩인데

많이시지도않고 맛있엇어요 ㅋㅋ 디저트는 저렇게 한접시 먹고 끝 ㅠㅠ 엄청많이 기대하긴했으나

이렇게 달줄몰랐어요 오레오좀 없어졌으면 좋겟어요 진짜 오레오가너무많아요 흐흑..초코푸딩은 진짜맛있엇는데

오레오가 망쳣어 초코브라우니랑 치즈케이는 맛나용

 

 

배는엄청많이나오고 각종음식과 디저트를 폭풍 흡입해준후 마지막으로 먹어준 요거트!

요거트에 블루베리잼하고 섞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애슐리와서

배터지게먹은거같아요 애슐리 프리미엄은 진짜 먹을게 없는데 구월동 애슐리 W 는 먹을것도많고

깔끔해서 너무좋앗네요 ㅎㅎ 다음에는 어떤 신메뉴가 나올지 궁금 궁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