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등학교때 이후로 오랜만에 인하대후문을갓어요 ㅎㅎ

인하대후문가면은 와플이랑 딸기막걸리가  맛있다는 주정뱅이는 필수죠 > <

일끝나고 먹을생각에 후딱 인하대후문으로 넘어갔습니다


인하대후문 술집 주정뱅이는 처음가봐서 길을잘몰랏는데 ㅎㅎ

언니가 길을 잘알아서 금방찾아왔어요 

메뉴판을보면은 7000~15000원대에요 요즘은워낙 저렴한 술집이 많이생겨

그렇게 저렴한 편이라고는 볼수없지만 여기서 꼭 먹어야할 치즈김치전과 딸기막걸리를 시켯습니다!!


치즈김치전과 딸기막걸리를시키고  밑반찬으로나오는 콩나물이에요 

1차에서 곱창을먹고와서그런지 배가 엄청부르더라구요 수다 떨면서 기다렷습니다

옆에테이블에 중국인이 앉아서 엄청시끄럽더라구요 ㅡㅡ 다른사람들한테도 다피해주고

화가낫지만 참았습니당 


인하대후문 술집 주정뱅이 막걸리!! 어느정도 기다리니 나왓어요 딸기막걸리 양이엄청많아요~

 3명이서먹기 충분할듯 저희는원래 술을 별로안좋아하는데 이집오면은 딸기막걸리를 꼭 먹고싶어서 시켯어요 

 두명이여서그런지 좀많더라구요 ㅎㅎ 



살엄음가득!! 완전 딸기슬러쉬에요 거의 맛 끝에 막걸리맛이 조금나더라구요 

저는 막걸리를 별로싫어하는데 막걸리맛이 잘안나서 좋앗어요ㅎㅎ

달달하면서도 새콤한게 강력 추천 딸기막걸리 꼭먹어보세요

막걸리맛이 별로안나서 엄청빨리먹엇는데..조심하세요 취할지도몰라용


 


인하대 후문 술집 주정뱅이 대망의 메인메뉴 치즈김치전 등장!! 김치전나오는데 20분정도 걸렷던거같아요 ㅎㅎ 

맨날 김치전만먹다가 이색메뉴인 치즈김치전을 먹어보니 맛이 오묘하더라구요

집에서먹는 김치전에 치즈를 올려먹는느낌? ㅎㅎ 김치전이 바삭바삭해서 맛있엇어요


치즈도 쭈욱쭈욱잘늘어나고 한국식 피자느낌이였어요 김치전이 좀 짜긴짯는데

원래 짜게먹는편이라 저는 괜찮았습니다 해물은 안들어가있고 거의다 치즈랑 김치 야채만들어있어요

10000원이지만 크기도 커서 가격대비에 괜찮은거같네요 



김치전에는 역시 막걸리죠!! 솔직히  치즈김치전보다 딸기막걸리가 훨씬훨씬 맛있엇어요 ㅋㅋ

곱창먹고와서그런지 배부르기도하고 ㅠㅠ 김치전반이상은 남겨서 너무아깝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메뉴 시킨다음에 딸기막걸리는 고정으로 계속 먹어야겟어여 

그날에는 남자친구와 같이와서 막걸리 한잔 하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