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T-STORY를 처음하게되는데요..

블로그와 많이달라 어렵네요 ㅠㅠ 

오늘은 맛있는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맛집이라기보다 계절밥상 겨울신메뉴가나왓죠 ㅎㅎ  처음가보는계절밥상이라 많이 기대기대중 



인천 스퀘어원 맛집 계절밥상 주말 디너는 23,900원 점심은14,900원이에요~

저는 디너로 갓다왔습니다 ㅎㅎ 


겨울신메뉴로는 황금치즈퐁듀와 황금마늘보쌈 낙지소고기전골!!

저는여기서 치즈퐁듀와 황금마늘보쌈이 제일먹고싶었습니다 




황금마늘보쌈 치츠퐁듀 치킨 닭가정 두루치기김치 왕교자만두 닭갈비를 퍼왓어요 



치킨은 옛날치킨맛인데 바삭바삭하면서 짬조름하니 후라이드&양념 둘다 맛있엇습니다!

왕교자만두는 우리가시중에서먹는 그맛이에요 ㅎㅎ 닭갈비는 간장과 매콤 닭갈비인데요

간장닭갈비는 아이들이먹기딱좋은맛 달달하면서도 맛있습니다

매콤 달갉비는 진짜매워요 ㅠㅠ 저같이 매운거못드시는분들은 비추천 ..


치즈퐁듀는 좀 실망스러웟던게 감자가아니라 고구마엿어요 ..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고구마도 오래되서 눅눅하고 떡도 딱딱해서 그저그런 -_-



보쌈이 진짜두툼해요 입에서 살살녹고 맛있엇습니다

진짜 가서 보쌈한판먹고온거같네요 계절밥상가시면 보쌈 꼭드세요 

여기서 제일맛있습니다!! 



사천볶음밥과 두루치기김치볶음입니다 볶음밥에 두루치기김치와 같이먹으면맛있어요

사천볶음밥은 아이들이먹기에도 좋아요 두루치기김치는 거의 볶음김치라고 보시면되요

고기들이 너무잘게잘게  찢어져있어서 고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고구마튀김 만두피 정체모를케이크와 맛있어서 또 가지고온 치킨 !

떡볶이는 매우면서 싱거웟어요 떡볶이는 2개먹고 안먹엇네요 고구마튀김은 달달하면서 튀김도 바삭한게

맛있더라구여 만두피는 비추천.. 케이크도 그냥그래요 ㅎㅎ 치킨 고구마튀김 맛있습니다 



인천 스퀘어원 맛집 계절밥상 오면 꼭먹어야하는 간장계란버터밥 !! 특유의버터맛과 간장계란이섞여서

애기들이 먹기에도좋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그날 배부른상태에서 마지막에먹엇더니

많이 못먹은게 아쉽네요 ㅠㅠ 



배도어느정도 채웠으니 잔치국수를 먹어야죠 ㅎㅎ 다른뷔페 잔치국수를먹으면 싱겁기마련인데

짜지도않고 싱겁지도않고 딱 적당하더라구요~ 의외로기대안한 메뉴가 맛있네요 



겨울신메뉴인 초코단팥호떡과 불란서토스트


호떡은 안에 초코단팥이들어서 달달하면서 맛있엇어요

불란서토스트는 빵이 너무눅눅하기도하고 아무맛도안나 별로였어요

호떡과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세요 ㅎㅎ 


계절밥상 많이비싸긴하지만 맛있는 먹을거리들이 많아 좋네요


인천 스퀘어원 맛집 계절밥상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들은 보쌈 치킨 닭갈비 왕교자만두 간장계란버터밥 잔치국수 사천볶음밥 호떡 추천 해드리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