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서나는담배냄새 옷에서나는담배냄새!!

엄청 잘안빠지죠 ㅠㅠ 밖에다가걸어놔도 냄새가나고...

페브리즈를 뿌려도소용없고.. 어떻게 빼야할까요?

담배냄새 빼는법 !!

 

 

담배냄새가나는옷을 지퍼백에다가넣어주세요

패딩에냄새가나면 큰비닐봉지에다가 넣어주셔야겟죠?

작은지퍼백에다가 베이킹소다를넣고 옷을넣은 지퍼백에다가  하루정도보관해주세요~

(베이킹소다가 냅새를 흡수해줍니다)

 

 

옷을세탁하는방법이 제일좋은방법이죠

세탁을할때 흰식초한컵이나 베이킹소다를 넣어주고

물에 어느정도 담궈준뒤 세탁해주세요

냄새를일으키는 연기와 타르분자를 분해 해줍니다 ~

 

 

담배를피고 급하게 담배냄새를제거할려고할때

양치질할시간이없으면은 무설탕 껌을 먹는게좋아요

주의할점은 피우자마자  껌을씹는게좋습니다

설탕이없는껌은 구취를 감소시켜주며 타액생성이 증가하고

박테리아가제거됩니다

 

 

집에서 고기를먹고나면 항상 양초를키는데요~

 일반양초보다는 향기나는양초가 담배냄새를없애는데좋아요

방에환기는 꼭 시켜주세요!

집에서나는 담배냄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냄새를 빼도 담배냄새가난다하면은

집에 담배냄새가 아예베어들엇습니다 ㅠㅠ

집곳곳에있는 벽을 닦아야하는데요

식초한컴과 물2컵을섞은후 베이킹소다를넣어

젖은스펀지로 벽을닦아준뒤 마른수건으로 닦아주면 좋아요

 

 

차에서나는담배냄새도 빼야할때가있죠?

담배를피우고나면 핸들부위에 냄새가많이베는데요

유통기한이다쓴향수나 비누와물을사용해서 마른천으로

핸들을 닦아주세요

 

손에서나는담배냄새를 빼기힘들죠

핸드크림을발라도 미세하게남아있는데요

오렌지껍질로 손을 문질러주면 담배냄새가 없어집니다!
집곳곳에 오렌지껍질을 넣어주면 향균효과를 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