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친구가 아이들에게 추억을남겨주고싶어서

주니어촬영을해야된다고하길래 이곳저곳알아보다가

자연광으로된 스튜디오를 알아봣는데

자연스럽게 교감하면서 이쁜소품들이 있는곳을발견햇습니다

일산주니어사진촬영 클래시스퀘어스튜디오에요 ~

 

 

자연채광을 받는 스튜디오라 전체적으로 환한분위기에

깔끔하면서도 이쁜 소품들이 가득 있더라구요

여기는 공주님들이 찍으면은 너무이쁠거같네요~ 

큰의자와 작은의자로 엄마와 딸이 찍을수도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겟어요

 

 

폭신폭신한침대에서 아이들이 뛰는모습을사진으로담으면 이쁠거같네요~

자연채광이 침대뒤쪽으로 바로들어와서 그런지 사진에 담는모습도 좋습니다

 

 

주니어사진촬영말고도 스냅사진도 찍습니다 !

 친구들과 스냅사진을 찍으면  배경이나 아기자기한소품들때문에

이쁜사진을 담을수 있겟더라구요~

  제가제일좋아하는 드라이플라워도 있네요

 

 

아이들이 맨처음에는 낯설고 긴장을해서 시간을두고 좀기다려줫어요~ㅎㅎ

미끄럼틀에서 동생을껴안으면서  서로 해맑게웃는모습이 사랑스럽네요

이런 자연스러운분위기때문에그런지 스튜디오분위기도 매우 좋앗답니다~ 

 

 

아이가하품하는모습 뭔가 몽환적이면서도 이쁘네요 ㅎㅎ

색감있는배경과 하품하는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더욱 좋은퀄리티의 사진이나온거같아요!

오래봐도질리지않고 자연스러운사진이라 제가제일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형제들끼리 이쁜색깔공을들고 해맑게웃고있는모습이 너무귀엽죠?ㅎㅎ

일산주니어사진촬영 옷도맞춰주시는데요!

너무튀지도않고 딱 빈티지하면서도 밖에 하얀배경이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아이랑함께 웃고있는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엄마분도 잠깐촬영이셧지만 긴장하셧을텐데 아이와교감하는모습이

매우 자연스럽게 찍혀서 이쁜 작품이하나 나왓네요~

 

 

외국아이의모습 엄청개구장이같지않나요?ㅎㅎ

개구장이의모습답게 확튀는 노란색의비니와

별그림이 그려져있는 하얀옷까지~

사진과 모델에 어울릴만한 옷도 저렴하게 대여해주니 너무좋습니당

 

 

꾸민듯안꾸민듯한 외국소녀아이의모습~ 치마가포인트네요

일산주니어사진촬영 자연스러운사진을 많이추구하시는거같아요

배경도 감각적이면서 소품의 디테일까지 ~

 

일산주니어사진촬영 클래시스퀘어스튜디오는 바디프로필촬영도하더라구요!!

제친구가 요즘 다이어트하면서 몸매를 가꾸고있는중이라

바디프로필촬영도 추천해야겟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