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친구 아이가벌써 첫번째 생일을맞이해  돌잔치를해야되는데

천안에 루아드레스라고 아이들 돌드래스 대여해주는곳이있더라구요!
한복을입힐까 이쁜웨딩드레스를입힐까

 고민을하고 기대반 설렘반으로 갓습니다ㅎㅎ  

 

 

천안 돌드레스대여하는곳을와보니 와~ 이쁜드레스가엄청많더라구요 ㅎㅎ

친구아기 입힐거지만 제가 더 설레는거있죠?

고급원단에 실버와 화이트톤으로되어있는 이쁜드레스들이 엄청많습니다

남자아이들이입을 턱시도들과 이쁜슈즈도있네요  !

 

 

아기들 드레스와 함께입을 친구의 드레스도 봣어요~

친구가 아기낳고 팔뚝이나 뱃살등에 살이많이쪗다고 고민하는데

사장님께서 친구에게어울릴만한 드레스를골라주셧습니다 ㅎㅎ

친구가 딱 입었는데 팔뚝살이나 뱃살같은곳이 많이커버되더라구요

 그래도 살은빼야죠..ㅠㅠ

 

 

돌잔치하면 빼놓을수없는 한복!

천안 돌드레스 한복이 하나같이고급스러고 이쁘지만 제친구눈에는

이미 드레스밖에안보이기때문에 하하.. 드레스와 한복가격도물어봣는데

다른곳보다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원단도 만져보니 부드럽고 고급스러웟습니다

 

 

제가제일마음에들어햇던 하늘색의한복~

색감의조화가 너무아름답더라구요

천안 돌드레스 사장님이 디자이너분이셔서 원단같은것도 엄청잘아시는거있죠?ㅎㅎ

피팅도 바로가능해서 너무좋앗어요

 

 

한복들이 하나같이 단아하면서 색감도너무이쁘고 고급스럽네요

저는  연주황 보라 파란색의 파스텔톤컬러들이 너무이쁜거같아요

친구 돌드레스보는데 악세사리나 슈즈 한복 드레스들이

너무다양하고 원단들이좋아서

저도결혼하고 아이돌잔치가되면맞추러 와야겟더라구용

 

 

드레스만해도이쁘나..  천안 돌드레스 악세사리가 빼놓을수없죠!

이쁜헤어밴드와 목걸이 아이들이 보넷착용하면 엄청공주같던데!ㅎㅎ

제친구는 보넷으로 결정햇어요 헤어밴드들이 꽃으로 너무이쁘게 디자인되어있네요

 

 

아이들슈즈너무이쁘지않나요?ㅎㅎ 리본과 꽃으로포인트되어있어서

너무귀여운거있죠? 드레스와 하나같이 다 잘어울리고

꽃신도 아담아담하니 너무귀여워요

아이들은 뭘신어도  다 이쁘죠~

 

 

드레스하면 이쁜슈즈가 빼놓을수없죠ㅎㅎ

키가작아서 콤플렉스인데 슈즈에 굽도 꽤잇고 블링블링하게 빛나다보니까

제가원하는 드레스와매치하면 엄청 이쁘겟더라구요! 저는여기서 3번째슈즈로  골랏네요

 

아기악세사리와슈즈 제친구의 체형을 보완시켜줄 이쁜드레스와 슈즈고르고

아이돌잔치때 사진이쁘게 찍어야겟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