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이모를 만나러갓는데요~

이모가 눈썹에 숱이없어서 항상 반영구를 받고싶어햇거든요 ㅠㅠ

월급이나온기념으로 이모한테 선물해줄려고

마산반영구 잘하는곳으로 갓습니다

 

 


 

지인추천으로 간 마산반영구 팩스아이디에요 ㅎㅎ

팩스아이디는 마산역이랑가까워요 근처에는 엔젤리너스랑

올레핸드폰매장이있으며 리서드빌딩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모랑 저랑 딱 들어왓는데 놀란거있죠?ㅎㅎ

내부가엄청크기도하고 인테리어가 너무이쁜거에요!

알고보니 마산반영구 팩스아이디는 속눈썹연장,왁싱,타투를하고

학생들 교육도하는곳입니다

 

 

선반에는 각종 미용재료들이 가득있네요 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랏네여

이모 반영구하러왓는데 제가 더 신난거있죠

여기서 교육도 한번받아보고싶고 ㅠㅠ

강사쌤들의실력이 아주 spectacle 합니다 !!

 

 

눈썹모양상담을받고 요리조리 보시더니

 이모 얼굴형에 맞게 아치형 눈썹형이 잘어울릴거같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시술받는곳으로들어가보니 엄청깔끔한거있죠?ㅎㅎ

위생적인부분에서도 좋고 인테리어가 너무이쁘네요

마음편하게 받을 수 있을거같아요

 

 

이모는 앞머리에는 숱이있는데 뒷머리로 가면갈수록 눈썹이실종..

ㅠㅠ 매번 화장지울때마다 스트레스받는다고하시는데

 그럴때마다 맴찟이엿어요 

컬러는 검정보다는 브라운톤으로고르고 일자눈썹보다는 약간아치형눈썹으로햇습니다

 

 

눈썹을 한번에그리시더니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라인정리됫네요!

이제 이모양으로 눈썹문신을할거에요 ㅎㅎ

 

 

눈썹문신을받고나니 엄훠!! 왜이렇게이뻐

좌우대칭도 잘맞고 꼼꼼하게 잘채워주셧네요  

이모가 눈썹보시더니 사람이달라졋다고 엄청만족하신거있죠

이제 눈썹화장 안해도되겟어요 ㅎㅎ

 

 

마산반영구 눈썹문신받을때도 최대한 안아프게 잘해주시더라구용~

라인도 이쁘게 해주시고 이모얼굴형하고 너무잘어울리는눈썹이네요!

눈썹문신받고 주의사항 잘말씀해주시고 엄청친절해여

저는 눈썹문신은말고 나중에 속눈썹연장하러갈때 한번갈려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