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는 체내에 흡수되는칼륨과 뼈와 치아에축적되고

면역세포생산에 작용을하는데요~

비타민E가부족하면은  자궁근육이약해져 자연분만이 어려울수도있고

면연력이 떨어져 근력이줄어들어 근육통에 시달리며

뼈의손실이 가속화되어 골다공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있어요!

 

비타민D 을 섭취해야하는이유 더 알려드릴게요

 

 

비타민D는 칼슘을흡수하도록도와주면서 근육을 기능적으로 강하게 유지시키는데요

비타민D을 충분히섭취하지않으면 경련이 일어나면서

근육에 이상이 올수도 있습니다!

 

 

비타민D을 섭취하지않으면은 몸무게증가속도가 훨씬 ㅂ빠른데요~
연구결과 불충분한 비타민D수준을 가진사람들은 충분한D를가진사람에비해

더많은몸무게를 증가시켯습니다

 

 

비타민D을 섭취하는사람들은 심장질환이낮지만

폐경기여성들은 건강한 콜레스테롤을 얻을수있습니다

비타민D을 섭취한사람은 기존 콜레스테롤보다 현저히 낮게 나타났습니다

 

 

자궁근종은 자궁벽에서자라는 비 암성종양입니다

많이 고통스럽지않아 여성분들은 눈치를채지못하는데요~

비타민D수치를 가진사람은 비타민D가 부족한사람보다

약 32%정도 자궁근종이 생길확률이 적다고하네요

 

 

정기적인 두통으로 고통받을수있어요

두통과 햇빛비타민은 구체적인 연관성은 불분명하지만

일부 여구자들은 비타민D가 편두통과 두통을 유발하는염증과 싸울수있다고합니다  

 

50세 이후시작되는 황반병성( 눈의중심근처에서시작되며 천천히진행되고 흐려보임)은

나이 인종 유전자에의해 결정되며 담배를피고

 술을많이먹고 비타민D 섭취를안하면은 더욱 심해집니다

운동을하면서  땀을흘리고 최적의 비타민D을섭취하시면 좋아요

  1. 네 맞습니다. 아주 좋은 상식이네요

  2. 저도 비타민 D를 충전해줘야겠군요!!

  3. 잊지말고 꼭 섭취할게요. 비타민D!

  4. 전 영양제로 섭취하고 있어요^^

  5. 저도 먹어야 할듯해요
    워낙 약을 못 챙겨 먹어서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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