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촌이 마사지를 자주받는편인데 속초아로마 잘하는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용!!

갑자기 저도데려간다고하셔서 ㅋㅋ 니하오 아로마로 갓습니다~

 

 

 


 

마사지받기전에 족욕먼저하는데요~ 

마음에안정도되면서 따뜻하게 엄청좋습니다!

 

 

핑크핑크색옷입고 족욕받고있어요 ㅋㅋ

발이 따뜻하니 피로감이 좀풀리면서도 졸리더라구요

몸이 금방 노곤노곤해졌습니다

 

 

족욕을받고나니 이제 마사지 들어가야죠~

마사지실 들어가보니까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역시 청결이 제우선이죠

배드에 딱누웟는데 엄청편하더구요  얼굴숙이고 받기에도 딱좋고

 

 

이제부터 속초아로마 마사지받을시간

마사지를해주시는데 엄청시원해요 피로가 싹 풀리는거있죠

 

 

허벅지쪽이랑 종아리부분이 요즘많이 땡기고 힘들어서

그쪽부분을 신경써달라고 말씀드렷다니 딱 자세부터보이시죠?

엄청 시원햇습니다 ㅋㅋ

 

 

어깨가 제일뭉치는자리인데 신경써주셔서 아주 감사햇습니다!

1시간이라는 시간이 왜이렇게빨리간건지 ㅠㅠ

야속해요!! 진짜 여태가지 받아본것중에서 제일시원햇던거같아요

이래서 마사지받으면 못끊는건가?..

 

속초아로마에서 시원하게 풀고간거같네요~

삼촌따라갓는데 호강하고왔어여 ㅋㅋ

 힘조절도 딱 맞게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앗습니다

 

 

속초아로마 는 전신지압스포츠 피부에스테틱전문이에요~

얼굴손경락 전신스포츠 아로마 발마사지,부분, 체형관리 까지 해드립니다 ㅎㅎ

다음에는 얼굴이나 손 경락 받고싶네용

 

728x90
반응형